한국어 버전

세계로 오는 모든 아이들은 아이디어를 subverts 그런 그녀의 부모 그들이 일어났습니다 ...
"일단 자신의 특별한 책으로부터 이야기를 듣고 싶어 취침 전에 매일 밤 아이를 가진 아버지가 발생했습니다.
아버지는 애기처럼 뻗은 손을 입사했으며 그 여자 아이에게 이야기를 읽어 단어의 손바닥에 나타났다.
그들은 오직 네 손의 손바닥에 쓴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더 많거나 적은 짧은 있었다. "
"양치기 불면증"
그가 그 자신을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양이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그는 또 양을 추구하고, 걷고, 걷고하기로 결정 드디어 찾았어요. 하지만 두 양 두까지 센 늑대 두려워할 계속하지 못했습니다. 다른 양을 찾으러 큰 돌보는 것은 나오자 다른 두 사람을 만났다. 그러나 그들은, 넷에서 다음 검색을 계속 몇 있었다. 그들이 4 개 더 발견. 그러나 여덟 수면을 찾을 수있다면 몇 가지있었습니다. 그들은 나가서 8 이상을 발견. 열 여섯 단위 : 그들은 16 살이 있었다.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몇 가지 있었다. 그들은 16이 다른 발견. 그러나 서른두에서 3 명의 수만 두 단위가 몇 있었다. 그들은, 서른 두 개의 다른 발견 예순네 있었다 여섯 수만과 네 개의 단위하지만 여전히 몇 가지 있었다. 그들은 다시 나가서 예순네 다른 발견. 그들은 백이십, 백, 두 수만 8 대 있었다. 상당한 숫자로 시작되었지만 그들은 여전히​​ 늑대를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나가서 다른 백이십 양을 발견. 그들은 있었다 이백쉰여섯 두 개의 백, 5 수만 여섯 단위.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몇 가지 있었다. 그들은 나가서 이백쉰여섯 다른 양을 만났다. 그들은 오백열두, 5 백, 열 두 대 있었다. 아직 안전 느낌과 다른 오백열두 양을 만났다 없습니다. 이제 그들은 스물네 천 있었다. 좋은 숫자, 그것에 대해 불허합니다. 한 천 2 수만과 네 개의 단위. 하지만 그들은 여전히​​ 늑대를 무서워해와 잠을 잘 수가 없어요. 그들은 다시 나가서, 스물네 양을 다른 한 천 만났다. 모두 모아 져서, 2 천 40 팔 amounted : 이천, 넷 수만 8 단위. 하지만 난 여전히 자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다시 와서 찾는 다른 두 천 마흔여덟 그들이 돌아왔을 때, 아흔여섯 사천 있​​었다. 의 숫자도 크고 아이가 그들을 모두 세어 지겨우하는 지방. 4 천, 아홉 수만 여섯 단위. 하지만 난 여전히 더 싶었어요. 그들이 돌아왔을 때 그들은 백아흔두 양, 8 천으로 있었다. 여덟 천, 백, 두 수만 아홉 단위. 두 단위는 몇 가지를 들었지만, 위의 수천 육백 아홉의 기업 수만, 8 모두가 안전하게 늑대에게 잡히지 않을 수 있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면을 발견 해 냈지. ' "흑인"또는 "괴물"그들의 상상력에 살고있는 그 두려워 어린이들은이 이야기를 들으면 모든 양을 계산, 모든 이들 양 회사에 더 자신감, 그리고 여전히 그들의 수면을 찾기 위해 관리 주변에있다는 것을.
"왕은 잠이 안와요"

왕은 한숨도 잠을 못 잤어요, 그는 잠을 잘 수 없기 때문에 코고는하지 말 인사를하고, 궁궐에서 멀리 떨어진 아니었있는 헛간에 가서 자신의 총리는 말했다. 총리는 농업 및 환경 장관에 가서하고, 왕이 잠을 잘 수 없기 때문에 코고는하지 말 말 안정에 가서하라고 말했어요. 포트폴리오없이 농업 및 환경 장관 장관하고 말이 쿨쿨자는 아니었지만 안정에 가서하라고 말했갔습니다 때문에 국왕 다른 이들처럼 헛간에 가고 싶지만 그가 가서 그가 말씀 드렸습 할 법원의 광대 말씀 않았 포트폴리오없이 장관. 법원의 왼쪽 페이지의 광대하고 국왕에게 말의 화가 되었기 때문에 코를 세워달라고했다. 페이지 버틀러에게 가서 그에게 말했다. 버틀러는 웨이터에게 가서 말했다했던 것을 말했다. 웨이터가 아이에게 갔다. 그들은 마침내 이미 새벽이였다 마당이 들기도하고 신랑의 집에 노크. 신랑은 태양 장미 열었습니다. 소년은 자신의 말이 코를했기 때문에 왕은 잠을 잘 수 없었다고 보도했다. 신랑은 말을에게 갔는데, 그 헛간 문을 열었을 때, 그것이 열려 것을 보았는데, 내부 말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말이 한동안 이미했습니다. 밤새 그 때문에 왕의 코를 큰소리로 한숨 잘수가 없었
"세븐 자장가와 바다"

취침 시간은 언제 아이에게 더 효과적이었다 그들 중 어떤 관한 일곱 자장가는 말다툼을하고 있었어. 각각 다른 효과를 감사한다는 요구 활기 자신의 성가와 함께 노래를 불러. 하지만, 그중 누구 또 자신 나보다 못한다고 인정 기꺼이 없었다. 지금 알아낼 수있는없이 얼마 동안 말다툼을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또는 누가 자신의 어머니에게 선호 듣고 좋아하는 것을 아이에게 물어보고 싶었지만, 주위 사람들이 그런 상황에있었습니다. 그것은 거의 밤에 저녁이고 바다에 있었다. 그들은 모두 너무 토론의 열기에 불려 갔는데, 그의 존재의 실현. 그것은 그가 그 파도의 달콤한 소리했다. 그녀는 하얀 거품 가득한 작은 파문을 기대왔다. 그들은 손님에게 조언을 요청하고 그렇게하도록 오래 걸리지 않았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의 귀가 대답을 듣고 그를 향해 설정되어. 그는 또 모든 chants를 노래하도록 요구하므로, 자신의 의견을에서 표현할 수 있습니다. 만족과 회전에서 각각 자신의 노트에 자신의 구절을 노래. 나온 소리는 미묘한 측면에 서로를 따라 파도의 광대함 앞에 흩어져 있었다. 파도 소리가났다 멜로디는 성가에 속도를 통해 그 조용하고 고운 시도하기 전에 towered, 어쨌든. 나이트가 무너졌다으며, 결국 자장가는 단계 시간에 남아 있었다. 무엇을 멈추지 않는 고요한 반영되었다하더라도 달과 하늘에서 별을 환호 바다의 잔잔한 흔들어 대는 것이었다.
"인사 사이의 인사"
인사들이 거수 경례를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 만날 때! 대낮에 태양의 일식이있을 않는 한 거의 씨가 좋은 아침 이른 항상 조류 예의 바른 씨는 잘자하고 그를 충족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종종 선생님 안녕하세요, 사장님의 굿나잇, 그러나 그를 볼 수 없다는 얼마나 건강한 그것이 씨는 좋은 아침입니다,의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안녕!" 하루의 모든 시간에 그것을 충족. 안녕, 그리고 거의 구별없이 풍부 서로를 따릅니다. 아이가 큰부터 모든 인사 앞에서 손실됩니다. 그는 단지 웃으며 "안녕"을 친절하고 학생의 발자취와 만나고있는 그들의 거만 쳐다 본다로부터 경멸을 보지 않으면 만나고 싶습니다. 어쩌면 그것은 다른 인사는 주변 좀 재미 '를 가지고 그들의 이름을 변화시키기 위해 책임을 축소 겁을 주려는 게 처음에, 이유야. 조지, 좋아요, 배, 좋은 바렐.
"발자취"
큰 도시에서는 사람들이 서로를 간과하고 마룻바닥들이 걷는 분들 위에에도 단계를 느낄 정도로 얇은 어디 아파트에 살고있는 큰 집이있다. 이 밤에 전혀 잠을 못 자고 수없는 개밋둑에 개미가 였고, 그는 항상 그 자신의 실려 하중을 운반하고 음식을 찾아 그들을 제공하기 위해 고군분투 항상 의도였다되는 악몽을 꾸었 때. 이 불안감의 원인은 밤 몽유병하고 잠을 아파트에 걸쳐 앞뒤로 걷고 있다고 위 다락방에 사는 이웃이었다. 개미 때문에 잃어버린 수면 주변에 대형 진한 동그라미로 가난한 겪었고 거의 일할 수 없었다. 다행히도 그녀의 친구는, 점점 더 피곤해 보이는 어느 날 그녀의 이웃 면화와 같은 슬리퍼 밑창 소프트 한 켤레주고 그녀를 권고. 다음에 정말 선물을 마음에 기​​쁨과에 올​​려 놓는거야. 다음 나이트, 가난한 개미 이제 더 이상 수면을 할 수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분실하고 대신 일반 악몽, 그 나머지 꿈을 꾸는 시작 수면에서해야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진짜 푹 쉬었어. 며칠 후, 심지어 어두운 동그라미가 사라졌다.
"달콤한 단어"
그들이 어떤 장난 했냐, 그리고 부모가 그들을 책망했기 때문에 나이가 할아버지와 할머니에 따르면, 그들은 아주 어렸을 때, 그들은 주변에 너무 많은 단어들이 슬픔있을 때 그들이 알고 콘솔 작은 단어 있었다. 그것은 그들이 목적을 수행하지만,하지 않았 잘못된 것들이 거의 다 실현하지 않고, 멀리 그들로부터 벗어날 것을 실감했다 그들의 조부모를 밝혔다 달콤한은 없습니다했습니다. 모두가 태어나기면 생활의 기쁨도 알게됩니다. 아시 얼마나 지루! 더 이상 오해하지 마세요 그리고 그 미소가 더있을 것입니다. 그들도 성장했고 바로 관심과 일을 더 떨어져 얘기 안한다 배웠습니다. 조부모는 부모를 할 수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않고 서둘러 자신을 발견. 그리고 그 달콤한 단어가 너무 일찍 사전에 닫혀 있었다 그리고 그는 더 서둘렀어 시간의 흐름과 함께 사용할 잊고 있었다.
"집중"
종종 대출의 관심, 그는 항상 다시 오죠? 제가 돌려주면, 어떤 조건으로 그가 돌아 왔는데? 아이가 배울 수있는 욕망을 가지고 자신의 주변을 알 필요를 이동하는 것을 알고 있고 종종 그녀의 관심을 지불하도록 강요한다. 그러나, 자주 길고 힘들 기다린 후, 그에게 그것을 할 때 많은 그의 관심을 걱정하고 안 것이 큰 신뢰는 모든 조각난 및 rumpled와도 그 말 할 수있을 것이라고 모든 걸 이해하고 산만. 끝에 그가 그렇게 조바심으로 흡입하지 않고, 그가 원하는 모든 관심과 함께 그의 말을 듣는 것이 보이고 얘기 했을때 적어도 이들은 좋은 회사이고, 그 장난감 빌려 줄 것을 선호합니다.
"그는 발견 남자분이 이름을 딴 있었"
다른 사람들처럼 이름과 마지막 이름을 갖기 남자분이, 하루는 남편이 자신의 이름과 같은성을 가졌는지 또있다는 것을 발견. 그 사용자의 신원을 훔칠 까봐 걱정, 내가 했어. 그가 살았던 그를 방문한 위치를 오랜 검색 끝에, 그는 알았어요. 그는 벨을 울리는 목소리로 그가 누군지를 묻는다고하고 같은 이름과 성 (姓)을 듣고, 그를 초대. 문이 자신의 나이보다 더 큰 출연했던 신사를 열었을 때 : 그는 단지 그들을 회어지는 동안에도 그의 머리는 흰색이었다. 그들 모두가 호기심으로 보며, 같은 방법으로 전화를했다, 친척 아니라, 그들은 한 번도 본 적이 있었다. 그들은 여러 경우가 아니라 이런 전혀 태어나 둘 다 목적 저쪽에 그의 이름을 넣었어요 없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만난 행복했다 : 그들은 친구, 친구의 이름과 성되었다.
"지구와 천국"
고대에는, 때 남자는 너무도 먼 거리를 위해, 그들이 그 평평한 지평선을 볼 수 없었을 걷고,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었, 하늘은 그들을 매료. 특히 일출이나 일몰 시에 그녀에게, 표현 수있는 색상의 뉘앙스에 대한 즐거운 하루를 작성. 밤에는 빛의 모든 지점과 함께 보여주 신비가 아름답게 점차, 그 해석 배우고, 그림을 형성 마련. 땅은 그들이 생존을 강요하고 종종 그들의 지능까지 매력의 위험을 탈출했다. 그것은 크게 놀라서 갑자기 삼키는하고 무서운 그 문턱을 여는 함께 걸었다는 생물을 먹이 끔찍한 단계 어머니였다. 하늘은 항상 그것이 구름에 의해 주 동안 폐쇄되었던 후에도 비가 푸른 갑자기 gleams의 슬픔을 위반하고, 모든 사람, 심지어 죽어가는 자들은, 그들의 문제가 생활에서 무한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희망을 주었다.
"물 밖으로 작은 물고기"
투명한 화병에 살고있는 작은 생선은 신선한 물로 채워져. 그의 부모는 그들을 알고 있었다 : 그것은 엄마의 일종으로 마련 난자에서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모두 빨간지만, 빨간색했습니다. 그것은이 우주선에 항상이고 명확 헤엄. 일단 한 방향으로 한번 반대 방향으로 설정되어. 그는 선택의 여지가 있었는데도 아닌 투명한 벽 그가 그 움직임을위한 공간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같은 시간 매일 동안 있었다면 음식은 물에 넣고 받고있다. 그것은 그의 입을 여는 데 충분했고 어떤 노력없이도 자신의 입속으로 갔다. 그는 궁금하고 너무 투명하게 그 벽을 통해 자신의 눈을 가진 원형 보였지만, 같은 시간에 열심히 그의 단조로운 경로를 확장할 수있게니다. 처음에 그는 그것을 밀어 보려했지만, '약간의 충격 이후, 그는 그것을 통해 얻을 이동할 것이라고 깨달았다. 그는 이상한 존재 주위에 살던 양식을보고 때로는 그들 자신의 세계로 통과시켰습니다. 때로는 두려워하고 구석에 숨고 도망. 그러나 거기에 함정에는 모서리는 생물이 광경을보고 두려워했습니다 바라고, 넓은 그의 눈으로 주변의 피어링 냄비의 중앙에 계속하고 움직이지 서서 없었다 사라졌습니다. 그는 자신의 움직임을 개최 높은 벽이 있다고 배웠습니다, 그는 물의 가장자리 근처에 수영을하며 떨고 자신 돌려 봤더니 느낌이 있었다. 그는 그것이 넓은였다 수영장에서 자신의 시야를 확대 기대. 자만이 그 세계의 가장자리를 뛰어 넘다 감히입니다. 그러나 밖에서이 있었다고 믿는 있었는데 그는 안으로 들어갈 수 없었다. 미끄러운 표면과 하드에 Skidded과 주변 물 몇 방울을 가지고, 힘을 떠날만이 뛸 수에 대한 있었지만, 할 수없이 숨이 막히다있다. 갑자기 뭔가가 빨리 따뜻해 다시 자체 냄비에 열중했다. 그녀는 눈을 돌려 벽을 넘어 보였지만, 이번에 그가 둘러싸여어진 공간은 작은 것 같지 않았다.
"고마워요 할아버지"
누군가가 그에게 친절하거나 그에게 무언가를 줄 때 항상 "감사합니다"라고 할아버지가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를 옆에서 밀접하게 그를 따랐다 친애하는 친구, 선생님은 "제발,"혼자가 아니 었어. 그리고이 모든 번 말했다 : "감사합니다"그가 웃으며 그의 친구는 답변에 따라 : "제발!". 그것은 한때 존재했던 예의 일부였다. 그의 짐을 거기에 많은 단어를 사람들이받은 은혜를 갚을 것을 그것을 필요로 할 때, 적절한시기에 무엇을 내려 정렬을 가져왔어.
"고지 식 남자"
진실에 종종 그들이 그녀의 다리를 걸어 결국 어디 모르고 높은 아니었 신사. 그녀의 머리는 항상 주위에 시청에서 그를 방해 포인트로 빽빽한의 생각에 의해 둘러싸여 있기 때문에 그는 산만 했었어요. 의 슬로프를 참조하지 않는 산 정상으로서 구름이 주위의 황혼 때문입니다. 그가 무슨 새로운 조합을보기 위해 자신의 산만하고 재미 훅을 받아야 할 가장 역설에서 자신을 발견하면서 성인 산만을 인식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소년은 이미 여러 번 언급했다. 두 번 이상, 편지 상자를 여는 후 문 앞에 도착하고 그는 그 테입의 잠금 전시관에 걸려 열쇠를두고 떠났다 때문에 입력할 수 없었었다. 또는 집안에 그것을 입력하고 싶었하고 일부 자신의 좋은 이웃이 없었다면 그에게 경고를 누구에게도 문 밖에 열쇠를두고, 아마 집에 도둑에서 자신을 발견.
"그 짖는 많은 개"
저녁에는 태양이 긴 덮개 아래에 자리잡고 있었다 그리고 기꺼이 잠들게했고, 아마도 그를 소유자 게이트 그의 집 밖으로 그것을 폐쇄 이후, 외로움으로 고통과 남은 희미한 별빛, 강아지에 의해 lulled 때 홀로 정원에 모두가 최소로 소음을 짖는 시작하거나 사람, 사람이나 동물 울타리 앞에 나온다. 시간은 늦은 성장, 플러스로 그리고 지속적인 짖는 소리는 이웃과 마스터 자신을 성가시게 만들었습니다. , 겁내지 않는 사람이 가장 일을 한 일을 계속 : 그것은 타겟 사람인지 끊임없이 불만 가치와 비난입니다.
"비둘기 참견"
비둘기는 조류 도보, 특히 그들을 먹여 살리지 기꺼이 관광객으로 가득 큰 사각형을 사랑 위치에 대한 아주 조심해야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비행기로 때로는 그들이 어떻게하는지 알아,하지만 거의 많은 주위에 그들의 새를 가서 기념물 도보로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걸을 시간에 자신의 둥근 눈으로 가까이 그들을 알 수 있으며, 종종 그것이 더 관광객의 산만한 시선을 면만 명백한 될 시점에, 그들의 요구에보다 우리를 더욱 찾을 대신 부족에 대해 불평하지 어떤 입장이 유지됩니다 청결. 그들이 먹을 때, 다음, 작은 참새가 비둘기가 관광객들이 던진 음식도 지상에서 높이 그리고 멀리있다는 사실을 활용, 그들은 쉽게 그에게서 그것을 가지고 갔어요 수 있도록 썰렁 종종 순진 하 구만 ... 그와 그들의 둥지 인치 비둘기, 그의 친구들 중 가장 호기심은 턱에 서서 그들이 거기에 있었다 사람과 다른 동물에서 한 일을 바라 보았다. 그는 그것이 빵 부스러기를 쪼아 다른 새들은이 때부터 먹고 있었다면 그에게 더 가까이보고 싶어 했잖아. 그 둥근 눈을 쳐다보고 및 식용 쳐다보면서 그들이 와서 체포 당 전에 다른 사람 다음으로 참석하고 무언가에 매력을 작은 간단한 단계를, 접근과 함께. 주변가 있지만 식용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배고프고도 없구, 조류 덮쳐 수있는 기회를 기다리고 있었 고양이가 발생했습니다. 그는 밖으로 조류에 의해주의가 분산되지 않도록 바닥에 웅크리고되었다. 비둘기가 가까이 다가 갔을 때, 모두 자신의 목표를 도달했다, 그는 그것의 발냄새와 함께 고양이를 잡기 위해 뛰어내린 있지만, 다행히 그를 위해, 그가 에어 아울렛 고양이로 도망, 새가되는 것은 날개를 활짝 기억. 그는 난간에 반환하고 깃털과 탈출하도록했던 깃털을 청소하는 동안 '그곳에 머물 것이 좋습니다.
"동화의 작가"
동화의 작가는 이미 몇 가지를 작성하지만, 하루의 끝을 도달, 이미 밤이 었어요 동안 잠을 자러을 준비하고있었습니다. 그가 작성했던 기사의 모든 문자는 주변이 아닌자는 번쩍 동안 그는 잠을하려했고 피곤했고 남자가 잠을하고자하는 방법에 대해, 그는 침대에서 뒤집는 있었죠. 그들은 모두 그를 그들의 각각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쓰기에 가고 싶었어요. 그는 밤 그의 뛰어난 통찰력과 아이디어를 완성했다 보드 오늘날 그를 불렀기 때문들은 다음날 아침 돌아온 그들에게 말하려고했는데. 그가 쓰고 계속하면 이야기는 잘 오지도 못하고 해석 드리겠 않았을 텐데. 하지만 그들은 다음날 기다리자 싶지 않았 주장했다. 마지막에 작가가 일어나서 책상 앞에 다시 갔었는데 손에 펜을 복용, 흰 종이에 쓰기 시작했다. 나온 단어는 모든 졸리와 종종 서로 옆에 뚜렷하게 숙취, 감정을 표현 하기란 거의 수 있었다. 점차적으로 오히려 너절한 이야기​​의 주요 출연자들이 교활한에 들어간 하나씩 있고 싶지스럽게하는 용감한 아니라, 종이의 장에 펼쳐진 이야기의 줄거리를보고 시작 했죠 캐릭터. 작가는 갑자기 그를 주요 역할을 지원하기 위해 귀하가 선택한 어떤 문자에 대한 미정, 그를 중단되었습니다. 그는 돌아서서 아무도 볼 수 없어요, 미소, 종이에 펜을 넣어 빛을 끄고 다시 침대로 마지막으로 자러 기쁘게했다.
"이브닝"
태양은 이미 잠을 잤어야 우리는 즉시 점점 더 멀리 이동 희미한 발광과 같은 수평선을 인식하게되면, 하늘은 모든 빛을 잃은 우리의 눈은 이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확고한 위치로 시간에 배치 발광 점들에 의해서만 점등 무한한 어둠을 발견. 우리가 태양 주위를 종종 우리의 상상보다 훨씬 더 멀리 떨어져있는 동일한 별들을 돌고있는 몇몇 가까운 행성도 있습니다. 우리는 큰 있기 때문에이 행성에서 그들을 보지 못했지만, 우리가 그 별들 중 거의이라면 태양이 아니라 지구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하지만 그건 너무 작습니다.
"그들은 꿈을 꿈?"
우리가 추운 겨울 밤 우리의 침대 따뜻한 이불에서 잠을 잘 때, 우리는 스스로 우리의 생각에 부합되는 꿈에 의해 손으로 주도하자. 종종 우리는 몇 가지 사진이 너무 많은 꿈을. 그들은 달리 어둡고 우울한 시간을 밝게 색상과 조명 우리의 밤을 채운다. 그러나 그들은 우리 마음의 초점이 없다면, 대가로 아무것도 필요하지만, 오로지 그들의 짧은 기간 동안하지 않습니다. 하루 동안,하지만 꿈은 시트의 적용을 침대의 쿠션 아래, 닫힌 서랍의 어둠 속에서 쉬고있다. 그들이 어떤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고 없기 때문에 햇빛이 잠들게하고 모든 행복한 사람들은 특히 작고 쓸모 종종 아무도 들어주지 않아요, 모든 적합한 만들어 더 좋은 세상에서 사는 것을 꿈꾸고 있다고 기대합니다.
"종자"
무의미​​한 생긴 종종 중소, 공장을 포위 보물 hidden 내부는 평생 이후, 그것은 물질의 일부​​를 포기, 희생과 함께 생성된. 또한 그의 친구들 단지 그것을 생성하는 공장의 열매가 나타납니다 서약에서 그를 자유롭게 농부의 어둡고 건조하고 죄수의 많은와 함께 년 동안 폐쇄됩니다. 그러나 우선은 땅과 물을 탄과 태양에 의해 응석과 자주 그걸 훔쳐 오란 잡초의 잡초 및 조류 주위로부터 토지를 제공 농부의 침대에서 잠들게 sown되어야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지도가 확와 부드러운 줄기와 첫 번째 열과 빛을 받기 위하여는 나뭇잎과 함께 표면에 새싹하는 토양에 영향을 발행됩니다 때, 여전히 많은 치료가 필요하며 항상 농부에게 무엇인가를 것이며 추위와 거친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그것은 무성한 강한 성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는 자랑스럽게 자사의 열매를 표시하면, 농부는 보물 롭을 방지하기 위해 더욱 긴밀하게 서서 것입니다. 그리고 그가 과거 삶의 무게에 싫증 때, 지상에 그 보물을 공개하기위한 준비 그의 머리를 아래로 구부 자신의 서비스에 대한 보답을받을 준비 농부 것입니다 항상 근처. 농부의 사랑의 손에 많은 씨앗으로 계속 매개로 과일, 그리고 그의 삶의 우정 줘서을 가지고 행복, 그의 머리를 자른 것입니다 낫 미소.
"목자와 양"
당신 같은 목자가 양떼의 회사에서 진짜로 당신은 울타리를 뛰어 허수 양 언급했고, 누가되고, 당신이 상상도 못할 당신의 침대에서 열을 서서 않다면, 가끔은 안 잤어요? 목자는 도둑과 먹냐 포식자로부터 그들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강아지와 그의 양과 함께 재워 야겠어요. 이들은 열린 생활을 공유하고 목초지 주변 잔디에 그의 박 일 보낸다. 그들의 머리 우 유류 깍는와 우유, 양털과 치즈 그들도 돌봐줄 수있는 판매 얻기위한 대가로 교사. 그것은 현명하고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에 적응의 정신을 운영할 만드는 희생의 삶이다.
"밤낮"
그들은 숨길 범인을 잡을 수있는 절대 시간의 시작을 탐색하고 그들을 잡아 연주. 새벽 밤에는 실종 됐고 하루 찾을 수가 중입니다. 숨어있는 날의 석양 무렵과 새벽 다음을 때까지 밤을 찾을 수 없습니다. 무엇 년 동안 서로를 따라 계절의 과정 동안 변경된 것은 밤의 길이 였고 하루했다. 하루 중 특정 시간대에 이상 및 기타 밤이 었어. 하지만 아무도 그들을 같은 시간에 함께 걸어 볼 수 없었다.
"건망증 마법사"
다시 우리가 아직 마녀와 마녀, 그의 마술을 시작했을 때였다 마법사로 믿었을 때, 그 어려움을 어떤 혼란도없이 완성된 결합이 있었어,하고 있죠 그가하는 말이 있다고 정확한 수식을 기억 못할 않았다. 마술사와 마녀에서 동료는 종종 시간에 위험한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개입해야만했다 비트 '실수하는 그들의 많은 여겨졌다. 당신이 무언가를 못하면 그것이 어떻게 끝나는지를 알 결코 마술 : 그것이 당신이 그들이 잘못 발음하기 전에 잘 수식으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때마다. 그녀는 다음에 당신이 올바른 수식을 덤불 관심 것을 약속하지만, 다음 번에 ​​왔을 때, 그는 또한 만들어진 여러 가지 약속의 이전 나쁜 경험을 분실하고 다시 아버지 문제 때문 건망증 때문에 곤경에 자신을 찾으려고했다. 그 당시 아이들은 알았을 때라고 알고 몇몇 그는 마법사 자신의 마법 중 일부라고 건망증, 이상하다. 두 번 이상 우리는 봤다 : 밤에 와서 하루 종일 그들 때문에 강한 빛으로하거나 대낮에 밤이 었어요 우리가 저지른 일이 일을 계속할 수 있도록 촛불을 밝혀야만 그 일어 나 보니 하나로서 . 그런 다음 시간이 변경되었습니다 : 아무도 마녀와 마녀 더 걱정이지 않고 아이 마법사 잘 잊는 잊어버린. 그러나 구석에 sorceresses와 마녀가 그의 일반적인 혼란을 결합 계속 거기도 작은 구석에 피난처를 데리고 어디 안심. 더 이상 볼 수 없다면 그들이 아주 멀리 오늘 우리가 사는 세상과는 때문에 그냥 이동하십시오.
"바람"
그것은 의지에서 그것을 형성하는 사막과 재미의 모래 언덕을 이동, 대양과 대륙, 횡단 산맥과 고원 교차. 숲과 숲에서 자신의 머리를 흔들며 그들을 재생 떨고, 나무 가지 사이에서 휘파람 소름끼치. 도시의 앞에는 주민들이 이미 많이 실행하는 것을보고는 아직 미정이다. 하지만 불확실성의 첫 순간을 통과하고 지상의 주민에 쓰레기를 떠나 얼마나 많은 코너가보고, 그들의 폐기물을 거부 스크램블들이 얼굴에 던져를 즐기시고 그들이 공기의 그의 조롱로 얼굴을 커버하고 스카프는 목걸이를 제기 흔들어 억지로 그리고 모자와 파리. 가끔 그가 넝마를 입고있는 동안 크게하고 애무 잔디, 또는 들었다되지 않는 것에 지쳐 사람에 유모차에 웃는자는 아기의 가장 섬세한 머리에서 그의 숨결을 잡으려고 벤치에 멈추는 단지에 누워있다 만화, 어떻게 당신이 밤에 아케이드 아래에 덮어 수 있습니다. 어디를 가든지 자신과 끊임없는 움직임을 제공하고 그것이 통과 장소 뭔가 걸립니다.
"할아버지의 수염"
그에게 이야기를, 취침 전에 그날 저녁 할아버지를 갖는 행운을 얻었기 아이되면, 자신의 할아버지가 얼굴 주위 자랑스럽게 수염을 입고 긴 드레스를 봤더니, 그건 마법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실, 내 할아버지 수염의 긴 머리카락에 의해 입은 것 이야기를 이야기하기 시작하면 그 단어의 설명에 문자를 튀어하기 시작했다. 서로 다른 지점에서 주인 : 한손에 좋은가, 나쁜 손, 그리고 천천히 내려와 그의 침대의 온기에서 그들을 본 아이의 깜짝 놀란 모습 앞에 걸었다. 책의 단어를 읽기에는 너무 바빠서 그의 할아버지는 자신의 옷을 걸어 및 최대 손자의 침대 오른쪽에 온이 사람들은 느낄 수 없었 구요. 심지어 수염이 돋아하여 설명하고 침대를 하락뿐만 아니라, 이야기가 설정되었다되는 시나리오 그 수염에서 나와서되었다 개체입니다. 그게 지속되는 동안 이야기는, 문자 그대로와 단어 설명에 할아버지가 만든 행동과 몸짓을 강조했다. 다음과 같은 마법으로, 역사가 종료되었습니다, 캐릭터, 개체 및 등장했던 시나리오면 하나씩 부드럽게 아이를 맞이하고 그냥 두꺼운에서 사라질때까지, 의류, 할아버지의 수염에 오르려고 반환 시간에 잠시 나중에 그 책을 닫을 것이라고 같은 할아버지들이 몸을 숨길 수 있습니다. 손 자는 아직 자신의 입으로 열려, 아이가 자신의 생각 속에 흡수되어 조심스럽게 말을하지 않았고 거의 다른 저녁을 위협하고 그를 reproached한다는 생각에 의해 영향을 거의 '마법 수염 할아버지 집에서 살고 찾는 것은 다시하는 것이다 또 다른 이야기를 읽을 수 있지만, 부모에게이 작업을 위임합니다. 삼키는 손자, 그냥 궁금하지만, 이야기 때문에 그는 그의 수염을 데리고 알고 있던 톤 아마도, 윤곽 더 현실보다 강력한 복용 그에게 말 때문에 그녀는 내일 다시 오라고 간청. 할아버지는 웃으며 그에게 키스를했다 그리고 그는 나갔다.
"꿈의 tickly"
그날 밤 아이들은 꿈이 우리 모두가 꿈을 가지고 가능성이 크고 아름다운 그 대신, 당신은 하루 동안 그들을 포위하는 모든 걱정을 부어 가장 명랑으로. 그러나 아이들은 밝은 색상으로 가득 햇살 가득한 초원에서 거기에 경주 즐길라서 그들이, 끝이 없을 것입니다 오랜 꿈을 만들어, 그들은 밤에 모두의 꿈에 패스하고 꿈의 세계의 사람이있다는 것을 알고 확인 얼마나 오랫동안 그들이 마지막. 그들이 너무 오래 지속될 경우, 그들이하고자하더라도, 그들을 확인 믹싱 다음과 저녁 시간에 졸다가 모든 사람들이 아침에 깨어 나길해야하기 때문에, 때때로 적게 아름답고 더 활기, 새로 만들기 시작 꿈의 세계에서 더 오래입니다. 이 신사는, 아무도 당신이보고 왠지 알아도 누구도 오랫동안 자신의 꿈을 성질을 건드리지 작업을 가지고 당신을 아주 좋아합니다 수 있고 우리는 꿈의 세계에 살지 않는 사람들을 잊게 만들지만 거기 새로 고치려면 짧은 산책하러 심지어 긴 일 따뜻한 년 여름 오후의 짧은 우회로를위한 때로는 마음과 정신, 야간 및.
"그의 음성을 잃은 신사"
그는 아침에 자기 침대에서 솟아올라 목소리없이 이더군요했다 신사는 거울 앞에 보이려고. 그러나, 그의 입을 열고 목을에서 싫어할에 의해, 심지어 그것을 발음하는 모든 단어를 보지 못했어요. 단어는 대개 자신의 목구멍, 공기와 나갈 급한 마음 하셨어 모든 코팅과 충만 반발 보았고, 그들은 중반 공중에 버려진 분산 및 모든 의해 말한 모든 단어의 소리를 무수히에 하루 상쾌한에서 만나는 . 귀머거리 귀를에 떨어지는 전에 단어 누군가, appropinquandosi 귀를 의해 바뀜되었습니다 의미를 이끌어내는 수 시끄러워서 고막에 구멍이 함께 들어 야할 길이었다. 그러나 아침 권리를 남기지 않았 아마도 성대가 파업을 했지, 심지어 오직 공기, 단어의 그림자를하도록 결정했다. 그 사람은 생각하고 생각하고 마지막으로 기억합니다. 첫날은 저녁을 향해, ​​그는 친구들과 함께 축구 경기를 보러 경기장에 가본, 그리고 인종의 더위를 복용했던 점에 유의하십시오, 스스로 목이 항상 소리쳤다했다. 그러나 저녁 우기와 추위이었고, 목에 뻔뻔하게 발견. 이것은 적절하고 syrups 따뜻한 목도리를 취급 할수 있는것,, 아니, 아주 목이 공격할 수 없습니다. 나머지의 몇 시간 후, 여기에 조금씩 그들이 와서 뿌려 공기의 소리, 제일 처음 겁많은 작은 단어 다시 표시 모든 후드와 목이있다. 남자분이, 행복하게, 거의 애무, 그리고 이제부터 다시는 그녀의 목소리를 학대하지 않도록 더 조심.
"개체의 컨트롤러"
모든 잠들게되면, 자신의 집에 남자가 모든 항목이 자리에 있었는지 확인하기 시작했다. 그는 그들이 상처 입지 않을 수있다면 그가자는 동안 아마도 아래로 떨어지는 것이 두려웠어. 모든 순서 였다면, 당신은 편안하게 침대에 눕다 수 있습니다. 밤이 깊은 집 객실을 통해 걷고, 하루 숨어있는 동안 그들의 다리 운동 간단하고 재미있는 객체가 자신의 개체로부터 멀어. 그러나 그들은 그를 잠에서 위험하지, 그는 자신의 마스터에서 잤다 침대에 너무 가까이 가지 않도록주의했다. 침대는 그의 다리를 스트레칭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러나 무게로 그는 거의 아무것도 충돌하지 않도록주의되고, 앞뒤로 움직일 수 있었을했다. 침목의 꿈과 그 약간의 요동 운동들이 더 현실했다.
"물에 구멍의 발명가"
단지 발명해야 할 지 몰랐어요 발명가는 그를 유명 해지고 부자 더군다나 발명을 수행할 수 있도록 그들을 모두 시도. 하지만 또 아주 게으른이었고, 그의 모든 노력은 수면의 액세서리에 주력했다. 침대는 편안하고 있었다면, 위에 거짓말하는 자들이 더 잤다 것이며, 더 쉽게, 우리는 몇 가지 작은 변화를 만든다고 생각. 가능한 빨리 대고 누워시피, 이것은 달콤한 자장가를 바꿀 노래 시작했다. 그것은 모든 것이 결국 자신의 특허를 기록하기위한 준비, 그 목표를 달성하는 기대 원활하고 이미 한것 같았다.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 아마도 너무 안심이었다 침대는 잠들었다, 그리고 대신에 출렁 이는 그에게 자장가를 불러주는 거라고 사람으로, 그녀는 아주 푹 자고 싶은 사람들을 방해도 코고는 시작했다. 침대 실망, 그녀는 좋은 베개가 더 머리를 접수되었고 꿈을 꿀 수있는 욕구를 자극했을 것이라고 생각 베개에 집중. 돌비 서라운드 스테레오 사운드 시스템, 극장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그의 꿈을 듣고 꿈 같습니다 그래서 그는 침목의 꿈과 관련된 사운드 시스템의 쿠션이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최선을가는 것이 보였다. 침대에 누워 있었던 사람은 잘 자고 꿈을 시작했다. 소리는 부드럽고 입체 스테레오 느낌의 침대를 뒤덮었 나왔다. 그러나 일부 지점에서 꿈의 리듬이 민첩 해졌으며, 항목이 서로 더 강한시기 바랍니다. 발명가는 볼륨을 낮춰 주길 바랬지만, 그는 노브를 놓고 깜빡했다고 실망으로 나타났습니다. 볼륨 침목은 겁에 질려 정신을 차렸을되는 지점으로 성장 : 자기 악몽 정말 것 같았다 그리고 악명 높은 베개를내어 저지른 일이 꿈의 목소리와 사운드가 ​​추구 도망쳤다. 발명가는 물 속에 그녀의 구멍 지겨워했습니다. 그를 사랑하고 사랑할 수있는 방법 누구나 없습니다. 특허받은 자들의 끝에서 나쁘지는 지난 않았어.
'태양을 지휘하고자 왕 "
어린 시절이되었다 왕은이 있었다고하면 너무 광범위한 나라는있는 그것은 태양이 세트 적이 없다고했다. 그것이 비트 '철부지 없었기 때문에, 그는 또한 터무니없는 주장하지만 아무도 그를 반박하고 그의 법정 꿈꿔도, 또는 그의 머리를 잃을 것이다. 그는 더 이상보다 하루 동안 놀고 싶어서 어느날 그는 태양이 세트 적이 있다고 결정했다. 그들이 왕실의 변덕을 달성 불가능한 걸 직접 지불 있다고 걱정 그의 법원의 고위 인사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드디어 해결책을 발견. 그들은 해가 뜨기와 함께 그의 모든 왕국을 통한 여행에 떠나려고 왕에게 프로포즈 했어요. 기뻐해 왕은, 다음 인사와 함께, 그녀의 화려한 마차로 가서 여행, 때때로 지친 말을를 변경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중단하지 않고, 그렇게 오래 여행. 하루지나 있었다 때, 태양이 그가 그 게임에 싫증 있었는데, 드디어 태양이 설정 명령과 여행에서 찾은 여관의 가장 호화스러운 방에서 잤다 것을 깨닫고, 하늘 왕의 아직했습니다. 모든 인사들은 안도의 한숨을 호흡 : 드디어 그들의 실행 뒤에 태양은 수포로 돌아갈 않았다.
"달의 손톱"
어두운 하늘에 눈을 끌어 올려서 몇 가지 밤, 당신은 손톱 모양의 빛을 나타낸다있는 이상한 헤일로 원형과 어둠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태양을 커버 땅 위에 그림자를 만들어 내는지 배경에 숨겨져 달입니다. 오직 못이 빛에 남아이 둥근 지구상에 우리와 약간의 스파스를보고 밤에 다시 표시하려고합니다. 당신이 내내 회복의 시점에 도달하고 우리 모두가 경로를 조명하기 위해 우리의 야간 산책을 향해 자신의 얼굴에, 달의 행복하고 축복받은 재현을하고 미소 점등까지 밤을 작은 '는이 못이 더 성장 후. 이 행성과 재미를 모두 별 주변, 원형을 재생했을이 태양이라는 세상이 있기 때문에 그리고이 숨바꼭질은 계속된다. 당신이 못을 볼 수 있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봤을 때마다, 누구도 거기에 긁힌 적이있다.
'당신은 아무것도 요정을 말하지 않았어? "
피노키오는 Toyland에있는 초의 심지에 의해 무한한 희망 앞에 dumbfounded 버려졌습니다. 아무도 그를조차 존재 임명 없었다 가능한 같은 장소가 존재하는 그? 그것도 자신의 좋은 의도 신빙성을주고 호기심이 여행에 그를 동반하고 그 결과 고통받을 것이 전혀 질문을하지 않는 욕망에 의해 groped되지 않고, 이전에했던 약속했다. 그러나 회사는, 당신이 아직도 나무의 머리 인형 특히는지, 그건 순진한 아이 유래 눈으로보다 멀리 볼 수있는 사람의 조언에 바짝 신경을 쓰는 선택이 아닌해야 후회 당신의 귀가 이미 당나귀 분들이며 않을 경우지만, 브레 아무것도 할수 없습니다.
"구름"
소리를 죽인 양식을 향상 화이트와 부드러운, 자연 조명, 위엄을 존경의 타격에 의해 우리는 상단 슬림과 파란색으로, 부드러운 눈을 흡수. 우리는 베개가 너무 부드러움으로 가득 엄청 컸어요처럼 그들에게 도약하고자하고 저기과 휴식에서 세상을 구경하러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그의 머리를 유지하고 싶으신 경우에도 구름에 누워있는 등, 모든 아이에게 발생합니다. 그러나 얼마나 많은 그리고 어떤 단계를 우리는 거기까지해야하는가? 아마도 새들의 단계를 우리는 도보로 날아야하지 않는 것이. 그리고 우리가 날개를해야하는 방법과 우리의 게임을 모두와 함께, 우리는 내부와 뒤에 실행 모든 무게를 지탱 것이라고? 자신의 침대에 누워, 어린이들은 크고 그들의 거칠은 꿈 모두에서 도보로 이어질 구름의 적정 것을 상상해 봅니다. 그리고 아침에 다시 전세계에 다시가 당신이 깨어 그들의 침대와 베개와 구름이 햇살이 아침에 웃으면서 함께 웃고, 그들의 방이된다.
"암흑"
저녁에는 아이, 키스 굿나잇 후, 침대에 그들이 어둠 속에 홀로 남아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빨리 잠들기 선호합니다. 대부분은 겁에 질린 그들의 어머니가 더 많은 용기를 찾기 위해 자신의 침대 옆에 남아있을 것이라고 두려워합니다. 어둠은 실제로 좋은 사람이며 사람들을 놀라게하고 싶지 않아요. 문제는 그가 보이 이해 수 없기 때문에 아무도 밀접하게 그를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무도 그것을 볼 수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두려운 이유입니다. 더 빛이 없어 어디 그러나 그는 장소에서 밤에 혼자 불행 방황이다. 빛이있다면, 그 즉시 사라져. 암흑는 악마가 아닙니다. 나쁜 장난을 숨기려하고 싶은 게 그의 존재를 활용 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냥 불을 켜고 장난 타입을 쉽게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방 침대에있는 아이들은 안심하실 수 있습니다 : 그들이 회사에 계속 밤마다 오는 어둠들이 좋은 아침 키스 새벽에하고 가면 그들이 휴식하는 데 도움이 절친한 친구와 다음날 아침이고, 그들이 깨기 전에 그는 보이지 않게 부끄럽지 때문입니다. 경우에도 못가, 미소, 그리고 확실히 거기에 만족한다 : 당신이 깨어났을 때, 인사 그리고 너가 밤에 잠 재우고, 들었는지 모르겠다면, 회사에 다시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보고, 무엇이 그를 즐겁게 해주는 것입니다.
"ficozzi의 헌장"(요동)
아이는 어딘가에 머리를 닌가하고 그의 자질에 대해, 작은 요동이에 형성되었다 공포가 발생했다고 우려를, 절제하는 내 어머니 상처를 특수 종이를 넣어, "요동의 종이 '라고하는 경우 치유와 자녀가 고통을 느낀 것을 전달하는 충격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작은 혹이 나서 잘 위험이 존재하고 느슨한 게임으로 향한하기 전에 염두에 보관되었다는 '작은 머리 비트, 거의 기억할만한 시간'무모한 잠시 동안 남아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부드럽고 두께, 노란 그 카드는 훨씬 더 그냥 작은 요동이 아닌 그 자체를 보관 : 그것은 사람 주변의 평온하고 조용한 시간과 함께 자신을 거듭하여 사물의 단순 사랑이고 생명을 입고를 smoothen 지려고 돋았. 오늘은 더 이상 없다. 때문이 아니 대부분의 아이들이 멈추고 그들에게 동화 심지어 구실을 찾아 싶지 않을만한 시간이 없어 간단히 때문에 머리를 범프하지 않습니다.
'그 중 최고의 이야기 "
그것은 거의 그만 잘 시간이 있었는데, 이미 자신의 잠옷에있는 자녀, 표지 아래에 묻힌, 그녀의 어머니는 저녁의 이야기를하고 키스 굿나잇을주고 오는되었다. 그런데 갑자기 우화와 동화 사이에 분쟁이 빛나네. 첫 번째는 다른 사람들이 너무 무섭다라고 명시된 바와 같이, 그들이 대신 달콤한 꿈의 자녀에서 공포를 영감 나쁜 늑대, 오크, 마녀와 거인 가득 있었다, 그들은 끔찍한 악몽을 가지고해야합니다. 어린이만을 밝은 볼 것이다 그래야, 그들에 의하면, 후자는 그들이 공포에 아이들을 행복 heartened 될 결국 신뢰로 자신을 옹호하고 거의 나쁜 없었 삶의 유일한 낙관적인 전망을 표현하는 첫 비난 사이드하며 인생의 도전에 직면하는 법을 배우지 않았을거야. 아이는이 모든 혼란 소리 들었다 : 그는 많은가 함께 제공되는 영향에 대해 우려하지 않고 단 하나의 이야기를 듣고 싶었어요. 그에게 충분했습니다. 커다란 나쁜 늑대, 마녀, 오우, 거인이나 동물이나 사물이나 식물이있다면 그가 신경나요? 이 논쟁에 지쳐, 그리고 어머니가 아직 도착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야기는 그가 혼자 상상한다면 듣고 싶었어요. 이 모두 나쁘지만, 그리고 동화 좋은 동화, 동물, 식물과 객체. 평온 함의 공기가 웃고 및 주변 산책, 아이는 목소리들은 엄마 말을 들어있는 달콤한 멜로디를 노래의 지점에 노란 태양의 빛으로 범람하는 동안 그들은 손을 잡고, 모든 머리를 가진 큰 나무 주위에 있었다. 그들 중 아무도 아이들이 선호하는 신경쓰지 않지, 그들 각각이있었습니다 것이 중요하고있을 것이 기뻤습니다. 아이는이 위대한 원형 미소, 그리고 어머니가 도착했을 때 자고 있었어. 모든 이야기를 읽고 그에게 키스 굿나잇 준과 우화와 테일즈의 근처 테이블에서 열린 도서관에서 두 도서를 넣지 마십시오. 그는 그들이 대신 빛과 어둠은 악의없이 모든 더욱 아름다운 이야기로, 혼자 그리고 함께 읽을 수 있다고 게재되지 않은 것을 생각하고, 잘못, 그리고 종종에만 너무 평온 함의 가득 두려움없이 두려움.
"영주 영주 꿈과 악몽"
아이들이 하루 종일 좋다이며자는 꿈을 모두 밝고 화려한 여러분을 찾아있는 동안 밤에 그들이 밤의 과정에 걸쳐, 일찍 잠자리에 갈 때, 손으로 그들을 데리고 그들의 가장 아름다운 모서리를 이끌 그들의 세상을 위해. 그들이 잠을도하면서 그들은 당신이 그들의 꿈에 자신을 넣어하려는 지점으로 감염됩니다 그 미소에서 큰 행사를 보면 아이가 행복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깨어있는 꿈으로 풀 수 없어! 그 또다른 그때 상상해! 아침 태양이 뜰 때, 그 어린이들은 그들이 만든 상쾌하고 행복한 모든 여행 일어나. 하지만 그들은 대신 영주 꿈, 나쁘게 행동했기 때문에 장난의 날짜와 사람을 만들는 그 으악 언제지의 가장 깊은 가장 소름끼치는 세계 곳곳으로 유인해 모두 슬프고 어두운 여러분을 찾아 악몽입니다. 그들이 잠든 사이 피하 듯이 아이들은 거의 침대에서 공포와 이동 같이 울어. 하지만 당신이 잠들 때 어떻게 악몽에서 탈출합니까? 그리고 '이러한 겁먹은 아이들이 일어나 그들에게 그들이 악몽, 실제로 악몽보다 무서운 꿈을 꿨어요 모든 것들을 보장 아침 태양의 빛을 전용. 엄마는 식탁에서 따뜻한 아침 식사와 함께 그들을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누가 아이는 잠이 싶지 않았어요"
침대가 수면 같았지만, 아이는 그 하나에 거짓말을했다 원하지 않았고 설정되어 있으며, 잠을 수없는 설정되어. 쿠션은 어디서나 점프 귀뚜라미 가득 머리보다 더 이상 안 걸릴 수 있고 비트 '기업을 느낄 수 없었다. 수면이되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하지만 소년은 그에게 항상 추격 : 너무 많은 생각을 그 움직임을 만들어 냈다. 그것은 막다른 골목이었다. 장난감은 이미 모든 슬롯에 배치, 졸다가했다. 그들이 잠을 서적과 잡지는 작은 도서관에 서. 램프가 꺼져 있고 하루 fatigues에서 쉬었 의자와 테이블을 정리했습니다. 그들은 아기가 이동되었습니다 침대 맞췃나보군요 .. 하긴 제외 들었다 소음. 밖도 야간에 졸고, 완전히 어두워서과 시간 깨어 있기가 너무 작아 있었다. 그녀는 아이가 자고되지 않았습니다 수 있도록 엄마가 회사였다. 그녀는 그에게 부드러운 카모마일주고, 잠을 잘 수가 없었 목사로 가늠되는 울타리를 뛰어 양 중 일부에 대해 얘기 자장가를 흥얼 거 렸고. 목자는 그의 양들을 둘러싸여 잠들어있다. 아이는 자신의 생각을 밖에서 기다리고, 수면을 입력 떠났어. 그리고, 초원에서 자유롭게 실행되었다 피트, 색상과 빛을 가득, 그에게 태양이 빛났다 하늘 높이 연을, 쫓는 짖는 개를 아름다운 꿈을주는 돌아왔다.
"요동 의자의 할머니"
lulled하고 잠들 싶지 않았던 아이들을 soothed받을려면 할머니는 양성 애자일지도 특수 의자의 그들의 집 구석에 보관. 그들은 똑바로 다리를 가지고 있지 않았지만 오랜 락을 위해 만든, 곡선 크로스 모양의 서 : 그들은 다르게 다른 사람 완료되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 졸리였다하더라도 당분간 '스윙하기 이후, 잠을 원한다해도, 그녀의 팔에 아기와 함께 앉았다 때, 가득, 그는 내 눈 뜨고 못 그리고 그는 아름다운 꿈에 자신을 포기 파란색과 노란색이 따뜻해 밝혀 엿보는하지만, 빨강, 갈색, 보라색 운모 밖에 남아있는 녹색 모두, 그들은 또한 자신의 의자의 마법을 누볐어 할머니의 품안에서 웃고 행복하게 반으로 아기를 열었는데.
"청소부의 빗자루"
이른 아침, 모두 아직까지 자신의 집 침대에 lounging되었다하고 도시의 거리에서 일어 나려고하지 않으려는 경우 에피 파니의 빗자루 작업 날개의 사촌입니다. 주문은 모든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항공편에 해당 문을 마찬가지로 그들을 만들 수없는, 그러나 쓰레기 손의 도움으로 거리가 변이되어 이상 정착 될 모든 쓰레기를 취소합니다. 그것은 마법의 많은 않겠지만, 신발이 젖었 나뭇잎이나 종이와 더러운 점점 재미 나쁜 튕겨져 캔에서 미끌어져 보도에 걷기 좋은 데요.
"레이디 판타지의 척도"

그들이 큰되기 전에 모든 아동은 생각하고 큰 건물이 꿈만와 균형이라는 단어와 표현을 사용하여 말한다. 큰 이유는 종종 세계를 측정하고 유일한 원형 때 그들 그말은 지루하고 회색 슬픈 또한 리스너가 다른 곳에서 듣고 싶어하는 것을보고 그들에게 유일한 척도이다. 부인 환타지아 항상 둘러 대는지 감당하고 동일한 결코이다 미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여덟 모양이라하더라도, 측정 자체를 켜기 전에, 풍미와 맛을 려주고 싶은 아이를 측정할 수있는 쿠키를 넣어 만드는 경우들이 그에게 물린 줄도 전에 기분이 그는 그가 싫어하는하지해서 노선이되지 못하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느낀다면 그건 이미 더 걸릴 좋아하지 않아 그 상상 다른 아이. 날으는 코끼리들이 큰 귀가해도, 아무도 못 믿겠지만, 모든 것을 측정 자신의 잣대로 여성 판타지가 있기 때문에 재생 모든 다른 기계들과, 바쁜 도로의 가운데 연료 중에 남아 아빠 차를, 날아 그들이 그것이 비행에 상승하고 추진​​하지 않고 항해를 계속 보면 짖어 대는 가서 머물도록. 그건 사람마다 공간을 측정 레이디 판타지 미터와 상상력, 행복에 대한 바로 가기를 얻을 수있는 통로를 여는 모든 사람이 없었다면 미래의 세계가 슬픈 것입니다.
"회전 목마"
일단 텔레비전을 매일 밤 한 프로그램이있었습니다. 나는 절대적으로 모든 사람, 모든 사람을보고 아무도 그것이 추한다고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오늘날 프로그램과 발생, 좋아 여부를 측정하는 이들이 있었다 : 필요가 없었다. 그것은 "회전 목마"라는 단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만, 광고는 오늘 한 번도 본 적이없는되었다. 각 제품은 촌극으로 홍보했다. 그 장면을 재생 배우 그러면 있었다고 최고였다. 광고 있었다 만화들이있었습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러한 분들 오늘날 방송 등 성가와 끈적끈적한 구호, 없었다. 아이들이 침대에 갔었을 때 모두가 종료보고 : 그것은 규칙했습니다. 그런 아름다운 동화의 재미가, 심지어 텔레비전을 얘기하는 방법을 알면서도 아무런 아이가 미안하다고도 또는 일부 논의했습니다.
"놀라울되는 어린이"
누군가가 그들에게 자신의 침대에서 뭔가를 알려주고 우리가 밤낮을 따라서 산책하는 동안 그들과 함께 꿈을 만드는 작은 생각을 스크램블 때 놀라게되는 아이들. 그들의 작은 마음은 건설 및 제조 등의 조각은 색깔의 구름, 비에 있었다 조립 간지러워가 웃고 하늘로 올라간다하고 건조에 다이빙을 달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다시 하강하기 전에 머리에 somersaults을 수행 키 큰 잔디 초원은 숨기려하고 찾을 수 없습니다. 때로는 주위를 산책시키는 사람이있다면보고, 한 발을 올려 그를를 볼 수 없어, 손댈 손가락 가득 손을 올려. 그러나 거리 근처에 자신의 머리를 통과하고 사람은 아무것도 가정 기다려야 한단다. 그것은 뒤에 무엇인지 공개, 회전 불쾌한 거 모두에 의해 미러, 롤링 웃음과 거울 앞에 반영하도록 일시 정지 했읍니다 고무 매트리스에서 수신 거부, 떨어지지 않습니다. 빛의 갑자기 플래시, 각성 휴면 호기심. 그 날이 그의 어머니는 아기 눈을 떴다 댐퍼를 높였다.
"표현의 곡선"
그들의 얼굴 위에 흐르고 누가 그 흐름을 추적 좋아하는 시간을 실망을 표현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때로는 피부의 주름에 인쇄물 스스로를하고있다는 암시하고 신흥로부터도 왕따에 대해 많이하지 않는 슬픈 느낌. 다른 시간들은 웃고 있고 같은 방법으로 행복한 감정은 당신이 흔적을 남겨. 사람들의 얼굴에있는 모든 파일을 읽고 어린이들은 자신 오히려 원활하고 시간 촬영하고 왜 그런지 궁금해요 허용하지 않는 것을보고, 놀란있다. 그들이 하나가 큰 일도 그들의 입을 여는 것이 해답 "오!" 그것은 큰 미소를 외면하고 평온 조금을주는, 표현, 적어도 잠시 동안, 모든 나쁜 일 straightens 크고, 큰 커브에서 그들 얼굴을 만드는 거지.
"바다 파인즈"
소나무는 사람을 많이 연상합니다. 심지어 역경 앞에 강한 성장. 그들의 꼬인 나뭇가지가 바람, 절벽에 봄날의 새벽 같은 그대여 뿌리의 분노를 무시. 그들은 요소에 대항하여 포기하지 않고 싸우고 살고 있습니다. 역경에서 새겨진 큰 줄기와 나무 껍질로 높이 성장, 때때로 그들은 비뚤어진 및 변형입니다. 최고가 잎이 무성한 나뭇가지, 우리가 가지고있는 자신의 머리에 머리카락을 연상이다. 그들이 당신이 할하게 짧은 시간에 자신의 어린 아이 할 수있는 큰 문제를하기 전에 머리에 손을 넣으면 나뭇가지는 거의 어머니의 품 상기 발생합니다.
"저녁 뉴스"
어린이와 그들이 아니라는 웃지 그들의 욕구가 산산이 부서질 정도로 나쁜 우리가 생각하는 뉴스, 진저리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나중에 잠을 얻을 수 있나요? 그들은 더 단맛을 원하지만 뉴스를 읽을 기자 볼때는 그것만이 슬픔을 찾을 수없는 분들. 그것은 슬픈 된 세상 이죠 아마도 때문입니다. 어린이들이 메이저보다 세계 웃음이 시들다 수 있도록 할 수 있었다면 어쩌면 기자 뉴스 더 활기차 읽을 강제됩니다. 대신 절망과 숙박 놀랍게 때문에, 사람들은 뉴스를 듣고 거의 뉴스의 행복에 감염, 웃으면서 시작하고 사람들은 잠을 더 기꺼이한다. 비록 현실에서 꿈 그들은 더 평온하고 그냥 복사 오전 내내 것입니다.
"밤에 깨어있는 사람들"
밤에 아이들이 그들의 침대에서 잠을와 그들의 꿈을 산책. 부모도 잠들어있다, 그러나 그들은 때로는 자신을 발견하는 꿈이 덜 고요한 있습니다. 이들 모두가 자고있는 동안도 귀엽 다른 사람이며, 그들은 도로​​ 또는 도시에서 이동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재미 있으며, 다른 작동합니다. 이 이야기는 그들에게 헌신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이 쉬고있는 동안 잠도 안자고 행복 아니야. 하늘은 구름과 맑은 박 부드러운 담요에 의해 명확하고 정리된있다면 당신은 별을 곳곳 전체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멀리 떨어져 그들의 작은 양초를 많이 닮았 작은 불빛, 일부 가깝고 다른 경로를 백업, 깨어 있어야하는 거 사람들과 회사를 계속 그들이다. 어떨 그는 달을 조인하지만 움직이고 항상 머물 수 없습니다. 매일 밤 한 조각 떨어져 다른 쇼, 그건 일부가 전체를, 다른 전혀 표시되지 않는 것입니다. 혼자 느끼지 않을 자신의 눈을 들어 사람들은 밤의 어둠 전에 빛의 모든 작은 포인트의 회사는 그를 응원합니다.
"카리용"
당신이 그 문자열을 당길 때 동작으로 정기적인 리듬과 함께 메모를 표시 멜로디의 달콤한 소리를 생성하는 메커니즘을 설정합니다. 나오는 음악이 항상 같은 천천히 안으로 떨어지는 문자열, 구석구석이며, 참고 리스너의 귀를에 기부됩니다. 아무 문자열을 가져옵니다 없다면, 그는 누군가를 넘는 기록이 아니라면 훨씬 더 적은이 터지면 아무 말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소수의 음표는 모든 추악하게 나와 있으므로 도난되고있을 마지막으로, 내부 메커니즘 체증이나 휴식합니다. 인사이드 아이들에게 전달되는 가치가 오래된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처럼 행복 노트의 소리에 잠이. 꿈은 아름답습니다.
"구두점"
말하는 아이는 단어를 모두 꺼내서면 그는 당신에게 말하고 싶은 기분의 연설과 비어있는 모든 내용에 상관없이해야 나누기에 대해서 알고, 그리고 모두 함께,까지, 리스너를 압도하지 않습니다 심지어 가장 안 들려 가리 킵니다. 아직도 가끔 쉬었다하면 중지하고 모든 단어가 지금까지 얘기하도록, 그 주위에있는 사람들에게 귀에 하나씩, 시간을주고,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아무것도 모르는야만 이해하지 않습니다. 이 아름다운 이유는, 그렇다면 아이가 말할 때, 리스너가 자주조차 외람된 아니라, 정말 괜찮은 느낌과 아이가하고 싶은 말은 그 모든 것, 그는 이미 그것을 알고 있고 그것은 듣는 거의 쓸모가있다. 하지만 아마도 당신은 아이가 의사 소통을하고자하는 감정을 잊어버린 : 그것은 자신이 이미 살아온 뭔가가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언제? 전 수십 년! 그리고 아직도 모두 다 기억하고 믿고 있습니다! 아이가 쓰기에 대해 설명하면, 좋은 뜻을 많이 넣어, 천천히, 문자를 모방하고 시작, 심지어 단어를 만드는데 함께 장착,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그러나 쉼표, 세미콜론, 마침표, 느낌표 및 물음표에 대해서 그들을 위해 무엇입니까? 그에게 문자의 말은 아이가 말하는 그것들은 자녀로부터 작성되는 것이 분명있을 때 씁니다 동안 모든 다리와 팔을 뻗어있는, 독자, 포용 확고하게 그것을 파악하고 그들이 서면으로 마지막 음절 백업 무게를 드래그하게되면 , 명확하게 휴식을 취하지 않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표현하거나, 무의미한 망설임에 procrastinate. 아이가 펜을 내려놓고 그녀의 상상력을 쫓아다니는로 돌아가 서둘러입니다.
"지혜로운 노인"
그들은 거리의 소음에서 그 방출 유료 TV 프로그램과 광고의 유혹에 의해, 높은 산 위에 자리잡은 앉아요. 어린이들은 침수와 압도해, 그들의 침실로 바로 가제트 가득합니다. 꿈의 영웅 거의 더욱 더 많은 자유를 침해 체인 장난감으로, 그들의 상상력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현명한 노인이 얘기하고 싶어요. 그들의 마법은 하늘, 탄도를 측정하고 목표가 달성될 필요없이 주인에 날으는 새와 같이 무료입니다. 어린이와 그들의 마음 속에 계승 가르침에 도달 산에서 굴러 때문에 현명한 노인들, 석판에 자신의 단어를 기록했습니다. 아이들은 여러 해 동안 그 이후 경과한 경우에도 돌, 나, 깊이 새겨진 조각을 읽고 보았다지만, 현명한 늙은 남자, 아마도 액세스할 산들에 더 이상, 그들의 메시지의 깊이에 도달하지 않은 경우는 중요하지 않아 아이들과 당신이 강했어요 만들어 보내는 것 보단 나을 테니까요의 '마음.
"조로의 Z"
Z '가 그의 상태의 마지막 편지에 대한 반역에있을 때 일단 맞춤법 책에 폭동이있었습니다. 항의의 파업을하고 사전에 단어를 모두 갔다. 이러한 Z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반으로 포함된 이들로부터.뿐만 아니라 그래서 그들은 꽉 어휘 단어 제타, 괭이, 앞발로 땅을 차다, 발냄새, 사파이어, 촌뜨기, zuzzurullone에서 사라졌습니다. 어떻게 그가 고아 Z 방향의 모든 단어 어휘의 다른 섹션으로 흘러하려하지만 단어의 유지와 서시에 대한 시트 및 아무도 그것보다 발음과 자신을 발견 계속. 그들이 깨닫지 전에 어휘는 즉시 얇은 발견되었다. 그리고 다른 점, 그들은 우리가 몇 마디로까지 흘러없이 오래 계시지 수있는없는 지, 얼마나 중요한 깨달았다. 상황은 지지할 수없는되었다와 Z는 선물로받은 모든 어휘에 반란을했다. 이러한 언어에서는 쓰거나 말할 수 없었다. 심장 문제가 있었는데, 그가 사랑하는 일을 계속할 수 없었 작가, 그는 Z의 하단 오른쪽이었고,이 편지가 주요 역할을 가지고있는 소설을 쓰기 시작 것을 알고 있었다. 소설은 "조로"및 커버의 중앙에 Z가 emblazoned 편지라는되었습니다. Z는 정말 경의를 좋아하고 투쟁의 어떤 양식을 중지할 작가가 충분히 보답한. Z는 모든 단어와 모든 언어의 어휘에 자신의 자리로 돌아 모든 문자가 다시 모든 음소에 완료되었다. Z는 자신의 입장을 사전에 중요하지 않은 것을 알고 : 그는 다른 언어의 알파벳의 다른 글자로 개최하는 자부심 뭐가 중요.
"동화의 악당"
동화의 커다란 나쁜 늑대는 항상 그를 위해 좋지 않았지만 이야기 안으로 잠겨 힘들어했다. 그는 아무 말도없이 하루 연주하는 것이었다 역할을 하느라 피곤했고 멀리했다. 전설을 듣고 아이들은 그들이 그렇지 않다면 일찍 잠자리에 가기 전에 자신의 어머니 또는 조부모 말했다. 그러나 기사에 갔을 때, 그는 뭔가 없어진 느꼈습니다. 빨간 후드 예를 들어, 숲에서 아무것도 나쁘지 않고도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싶었던 항상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는 더 늑대를 만난 적이없이 자기가 원하는 모든 것을 수집하기 위해 계속되는 느낌 지루했습니다. 그것은 싫증이 났을 것만이 늑대가 아니었어요. 심지어 마녀 괴물, 악한 stepmothers, 모든 거리에 갔다. 동화는 것도 더 재미있게 말하 지마과 애들이 듣는 부끄럽지 아니었다. 헨젤과 그레텔은 싸구려 집 먹는 타격에 의해 비만이되었다 그리고 보물을 찾아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집으로 돌아가 한 걸음,도 소용 더 이상. 백설 공주도 하루를 허락하지 않는 일곱 난장이의 집에서 봉사 여전히이었고, 매일 깨끗하게 정리할 수 없었어요. 신데렐라는 흙을 주물러 멈췄다와 집은 왕자도 사자 그녀를 찾는 와서 대담해질​​ 수 없을 것이라고 지점으로 범람했다. 잠자는 공주는 패션 아틀리에를 입고 있었다와 그 지도자들이 패션에 의해 질식하지 다른 막대한 보수로 이민 to 추진의 핵심이 자신의 주제에 집착, 그의 아버지의 나라를 침공했다. 그러나 나쁜 놈들이 그렇지 못했다하지 않습니다. 일단 현실 세계에서, 그들은 곧 찾았다는 악당들이 많은 단지 그들과 동화들의 자리 이후에 나가기보다라고 배웠습니다.
"숫자의 꿈"
자녀가 학교에 가서 수학처럼 작업에 그 아무것도 이해하지 않고 이루어졌다 안되면, 그녀는 큰 원형 제로에 대한 투표. 그것이 적용되지 않았기 때문에 또한, 교사는 그를 책망. 아이는 가정 매우 슬픈 갔는데 가족은 관심이 없었어요. 그는 상처를 느꼈다. 저녁에는 미안 하루가 갔다으로 자러 갔다. 그는 그날 밤을 많이 봤어요. 매우 긴 꿈.
그는 낯선 도시에서 주민 등등 숫자 하나, 둘, 셋, 넷 자리하고 있었다이었다. 거리를 혼자 단위, 수십, 수백, 수천 등에 만났다. 그들은 쳐서 걸어 자전거로 봤더니 일부 버스도했다. 그러나 어느 누구도 그들의 작업을 했어요. 아무 것도하지 않았어. 당신이 열에 쓸 때마다, 운영의 징후에 의해 명령했다. 동일한 전부 빨간색되었는데 빨간색 불빛이 올 수있는 결과에 적합한 상대를 찾기 위해 모든 숫자를 실행하는 켜져 있고 비명 시작 : 그들이 잘못된 결과라면 그들에게 화가있다. 거리 숫자가 예상되는 증상이 가득했습니다. 아이들은 모두는이 도시에서 정말 이상한 소란에 의해 혼동되었다. 어떤 숫자는 그들을 심문하려고했지만 적었어. 그가 바라는 것은하지 않는 그런 사람은 트랜잭션에 의해 reproached 되었음 : 그는 그게 뭔지 번호를 물었다. 그 숫자가 아닌 걸 알았어요 아이가 말하려고했지만 그때 그는 촬영하고 제로라고 말씀하신 서약을 기억하고. 뺄셈 행복 자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영려고했던 그 시간 같음하고 그를 발견했던 숫자의 전체 도시에 걸쳐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목표로, 큰 소리로 외쳤다! 일단 그에게 말했습니다 : "당신이 컬럼에서 얻을 기다리는거야?" "어서 서둘러! 그래서 우리가 일을 끝내!" 그는 그것이 중요하지 않았다고 생각, 그는 그 숫자들이 자신의 작업을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사람을두고 그것에 대해 계산 느낌을했다.
그는 아침에 깼을땐 좀 더 그가 그것을 가지고 학교에 가서 아름다운 꿈 의해 heartened 느낍니다. 그는 그날 아침에 가지고 작업, 숫자는 더 이상 낯선 없었다 그 결과 너무 찾기 어려운 아니었다. 선생님은 그에게 둥근 얼굴과 미소가있는 둥근 팔 큰했다.
"애벌레와 나비 '
무한 궤도는 항상 배가 고팠습니다 모든 시간을 먹었다. 맛 있는 음식물의 한 입 위해 그를 찾는 약탈자에 의해 들키지 않고 남아있는 사람에게 같은 단풍으로 너무 많은 음산한 분산하​​지만, 그 물린 대형 구멍과 라운드를 채우기 위해 실패와 매우 잘위한 탐색시킨 후에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며 방목 시작 같은 동등한 폭식과. 그는 너무 많은 눈앞 성장 먹었습니다. 아무 설명도 없었 심지어 누가 설명을 요청할 수있는 줄은 몰랐 : 그러나 그는이 엄청난 식욕에 대한 이유를 몰랐어요. 것이 거의 더 이상 자신의 다리로 걸을 수없는 너무 큰되었다 하루, 그는 쉴 장소를 발견 했어요. 그는 모든 애벌레 자신의 몸을 통해 주변에 좋은 침낭을 구축하기 시작하는 것이 정도로 좋아했습니다. 그것이 시간 동안 실행하고 내구성 직물 모양의 고치를 형성 스레드를 함께 직물 직조이 침낭까지 계속 때까지 그는 행복하지 않았죠. 그녀는 그냥 내 머리이었고 여전히 지칠 줄 모르는 정력 엮어서까지 계속. 마지막으로 그것은 자신의 신체의 어떤 부분 떨어졌었어요. 고치느라 움직이지 유지하고 애벌레는 더 많은 소식이 없었어요. 어느날 갑자기, 그들은 고치 안에서 무언가를 이동하고 케이스를 헤어지게하기 시작 낮은 지점에 도달하고 떠날 것처럼, 밀쳐 놓은 것을 보았다. 그것은 아니, 무료로 부수려고 다른 사람의 것이었지만 여전히 그것이는지 알 수가 없네, 직물들과 너무 많은 인내심을 가지고 무한 궤도, 아니었어요. 많은 주장 후, 마지막으로 건조 서부 유럽 표준시 그의 시체를 기다리는 긴 슬림 다리 나와서 판결했다. 그는 막 태어난 그들이 건조대로 햇볕에 지출 시간, 버리지 아름답고 화려한 날개를 가지고 새로운 존재의 웅장를 보여주고있었습니다. 그것은 우아하고 밝은 나비였다. 이 새로운 몸은 거의 크롤 링하므로 슬림하고 지금까지 먹을 수 및 드래그 수는 서투른 지방 애벌레에서 움직이게하는 것이었 방법을 이해하는 것처럼, 열고 닫는 : 마지막으로 자신의 날개를 이동하기 시작했다. 그는 꽃의 꿀을 빨아 준비, 따뜻한 봄 공중에 날아 왔어요. 첫 번째 나비의 일관성은 애벌레로 살 학습 때문에하지만, 자신의 기원을 부인하지 않았 겠죠.
"기침과 하마"
텔레비전 다큐멘터리를 시청 지루해 아이들은 육식 동물과 가난한 사냥감 herbivores가 잡아서 한입 먹었되었다하는 사냥 장면을보고 싫증이되었다. 항상 말했듯이되었다 문구는 "이것은 정글의 법칙이야!" 소년은 생각 : "그러나이 불쌍한 동물은 그것을 재미 없어?" 그리고 그는 게재된 것들로부터 조금 '다른 장면을 상상하기 시작했다. 사바나 중간에 물웅덩이에서 목욕을하는 건 행복의 뚱땡이있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아무것도 모든 하마가 연못 물에 뛰어든 것으로 사랑, 심지어 대부분의 진흙. 그러나 어느 시점에서이 뚱땡 이는 기침과 열심히 연못의 진흙 물이 주변에 있던 모든 동물에 도달 우레 많아요에서 상승되는 기침을하기 시작했다. 마찬가지로 긴 코끼리이나 rhinoceroses 등은 전혀 문제가 없었 치솟았다지만 홍학들의 아름다운 깃털에 진흙으로 치켜되는 기색이 안되었습니다. 사자를 언급하고 lionesses 어딘가 또는 일부 누우와 얼룩말 대신에 그들은 진흙, 눈 및 코로 가득다고 운전을한다고 했잖아요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단어는 죽임의 수면을 잃은 경우"
동사 수면은 동사에 의해 죽임을 잃은 경우에는 깨어 있어야하고 그 긴장을하고 검색을 위해 산책을 가고 싶었다면 말한다. 당신이 깨어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침대에서 자고 있기 때문에 밤, 돌아 가지 않을 때 그러나 동사는 아침에 동사 나셔입니다. 동사 그저 따뜻한 여름 오후위한 야간 수면 동사, 당신이 잠들 때입니다. 그런데 어떻게 손잡고 걷는받을 수 있나요? 한가지 방법이있다. 아이가 양손을 인수한다면 : 한쪽과 다른 하나는 한. 하지만, 그중 누구 너무 팔이을주고이없는, 또는 그 두 어린이에게 발생합니다. 첫 번째는 잠을 동사에서 팔을 빼앗아 갈 수 있으며, 그는 단지 자고있어, 거의 항상 수면과 함께 그에게 유일한 작은 손가락을 왼쪽으로 동사까지 일어나, 아 전화 해 줄까, 왜 불쌍한 것은 맞지 않는다는 . 두 번째는, 그러나, 깨어있는 하루 종일 동사로 그의 팔을주고, 밤에는 깨어 있고 종종 잠들고 싶지 않습니다. 동사의 수면은, 사실, 그 작은 손가락 손톱 왼쪽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것을 들으면?
"더 이상의 노력이 없었다면"
귀하가 피곤해하고 나머지 팔다리의 피로를 복원하려는 때문에 잠이 직후 잠자리에 넣어 밤에. 그것이 노력이 아니었 으면 아마 거기 지겨워져되지 않고 휴식의 필요성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아직 결과의 맛을에게 접촉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가는에서는 공부도 놀이지만, 보행뿐만 아니라 노력과 함께 첫 단계 손에 손에를 견디는 법을 배웠지있다. 그가 분투해서 모든 아이들은, 그가 더 배운 것을 모두 배웠다. 그가 측면에서 문제는 없었 더라면, 아마 그것이 달성했습니다 결과는, 심지어 작은 것들을 달성하기 재밌네 않았을거야. 좀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노력없이 삶이 만족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거기 가야했던 방법을 모른 채 산 정상에있는 기분이 될 것이다, 심지어 장면은 모든 요일의 같은 둔하고 평평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결과를 위해 사는 것을 노력의 맛을 다시 찾고있다 당신이 당신이 지점에 도착해야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을 장애물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단계
사람들은 종종 시내 거리의 양쪽에 보도를 걸었다. 당신은 모든 주위를 갈 때 그것이 일반적으로 약간의 '를 얻을 수로 산책 그러나, 그는 자신의 요구에 주위에 자유롭게 깨끗하게하기 위해 소유자가 가져온 강아지의 배설물을 밟지는 건 아니라 어디로 가는지에주의; 안돼! 그는 바로 그의 발 아래와 압도되는 위험의 크로스 불행 수술을받은 사람보다 훨씬 더 작은 다른 존재를, 부수기 위해서 않도록주의했습니다. 그는 언제나 트랙 또는 감각이 갈 정도 였고 경로에있을 작은 존재 한 어떠한 움직임을 보려고, 그 앞에서 무릎을 보였다. 이 신사로, 가장 작은 존재보다 아주 처음부터 그 사람이 자신의 삶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숫자의 도시"
그것은 모든 규모의, 숫자로만 구성됩니다. 최대 자릿수의 알 수없는 숫자에 하나 둘 자리. 고층 빌딩은 높이가 높은 숫자로 만들어진 다른 모든 집들의 머리 위에 성장하고, 끊임없이 새로운 없습니다. 크고 커지고있다. 지배하고 숫자와 순종의 모든 위대한, 그러나 아무도 그가 누군지 모른다. 그 자리는 비어 있고 모두가 그것과 함께 순서로 소요 수학의 법률에 의해 규율되는 지점으로, 매일 매일 당신이 찾은 것 같습니다지만, 다음 날 그는 큰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다음 날 또 다른도 큰 온다 도시 전역 규칙.
"좋은 단어를 찾기 위해"
우리가 얘기하면, 우리는 자주 말하는 힘하여 동일한 단어,, 불쌍한 것들을 사용, 우리가 강제로 데려가고 싶다는 문장에서, 대부분은 아무 상관 없어요 그들이 모든 주름 살만 조금있다 그래야 쓰고 주름잡은 '이 텅이에서 찌그러져 있어야만. 우리에게 들어 사람들은 그것이 지겨우 : 우리가 같은 말을 계속 보인다. 이 단어는 피곤되는 얘기를, 그들은 밖으로 돌려, 대신 중간에 배치되는 것이, 모든 의미의 중심부에서, 어휘들의 작은 장소에서 조용히 작은 나머지 적어도 싶습니다. 더 자주 찾아보기 그들을 모두 포함하는 좋은 책이있다면, 우리는 항상 음소거 더 발음입니다 거의 잊혀진 단어를 끄집어 수있는 단지 한 날로부터 대한 그들의 장소에서 퇴거 명령을받을 준비가 가방과 슬픔과 우울에 걸렸어 아무도,, '다른.
"누가 달라?"
원래 남자들은 모두 같은 색상 있었다. 진흙 색깔있는 그들은 혼합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 다른 환경에서 확산하기 시작하면 다른 기후에 적응 그들의 피부의 색상을 변경했습니다. 오늘날 그들이 다른 언어를 구사하고 단어를 이해하지 않는 것 같다하더라도, 거기에 많은 경주가 있지만 내심 그들은 모두 동일하다. 항상 옳은 될 어린이와 같은 작은 '항상 다른 사람보다 더 색깔을 가지고 주장하고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그는 심지어 자신의 그림자를 무서워하고 이런 방식으로 행동 아무도 눈치 채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 때문에 사람들이 그 목소리를 높이고 싶은 구석도 있어요. 인종의 주장 우수성에 빠진와 똑똑, 그녀는 다른 인종, 문화, 자신의, 확산 편견의 모습에 다른 자들의 침공 이후 사는 마을의 평화를 보호의 구실 밑에 숨겨져 누구 마치 실제로 두려움 밀,, 진실을 발견의 거대한 태고의 공포에 심어 놓은 비옥한 필드에 잔디 씨앗이었습니다. 영혼에 거울 앞에서 등을 그 형제를 곤죽으로되는 자신을 찾기위한 진리요, 뱉어주고 모욕에도 불구하고, 그의 손을 밖으로 도달 계속 걸릴지만, 포기하지 않는 것이 서로 다른, 가난한 사람, 더러운, 깔쭉깔쭉한 , 함께 살 수없는 자들의 고요​​한 단순으로의 인류가 가득하고 그 대가로 아주 조금씩 묻는 경우에만 존중은 그 자신의 작은 다양성을 위해.
"평화"
많은 시간이 많은 강화된 마음의 문을 두드하기를 있지만 그 파도와 함께 우리 땅 국경이 바다도 우리에게 평화가 망명을 찾기 위해 많은 시간을 될 수있는 중동의 그 먼 땅에서의 애도를 제공합니다 많은 전쟁. 많은 사람들은 착륙 그녀를 도우려고했는데 단 몇 단계를 만들줄했습니다. 의 단계를 멈춘다, 육탄 전에서 합격과 생활에서 살던되었다 증인으로, 다음과 같이 계속 하였다. 그곳에 사는 아이들은 마음의 하단에있는 많은 전쟁을 떠나 모든 불안으로부터 길고 고요한, 무료로, 미소를 미소 싶습니다. 지금은 그들의 눈을 도착 위치보다 멀리 보며, 우리가 그들을 모두 포용 거대한 큰 미소에 어느날 수평선을 열 수있는 희망 내용입니다.
"사람은 어둠을 무서워했다하면"
그것은 너무 오래 전에 아이가 될 어렵다고 시간이었다. 오늘날 없어서는 안될 것 같다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없었로 장난감이 아직 존재하지 않았다. 우리는 장소 간신히 안전에 어두워 는듯, 일찍 잠자리에 갔다. 그러나 야생 동물은 대기에 누워 그 때 그들의 폐기 남성과 여성의 모든 교활하고 지능 자신의 손에서 탈출을 역임했다. 음식을 먹은되는 위험, 곤란에 조달된다. 단어는 존재하고 그것들이 주로 보병과 떨어진 얘기하고 언어의 라인에서 얘기했을 때 여전히 오려고 않았어요. 너무도 많은 것들이 알려지지 않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둘러싸고 많은 문제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생명을 완화하기 위해 자신의 환심을 기대하고있다. 인간 다행히 누군가가 화재를 발견하고 그것을 사용하는 법을 배웠습와 어둠의 공포는 서서히 심지어 일부 개인, 오늘 시간에 표면에 계속 격세 유전 많은 사람, 마찬가지로 사라졌습니다.
"보물섬"
거기에 갈 수있는지도 함께 볼 필요는 없습니다. 심지어 배에 오르 심지어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대부분의 사람들의 반란 따라하지 위협의 항해를 시작하는 승무원을 함께 다쳤고하지 않습니다. 짐 스티븐슨에 의해 도서의 모든 기복을위한 단어를 단어를 따라갈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묵비권 행사하고 들어. 그의 마음과 본능, 감정의 파동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건설적이고 긍정적인 무언가 기수를 직접 배우고. 우리가 상상할 것이고 결국에는 그것이 더 가슴없고 잠금 장치 또는 복잡한 견고한 padlocks는 우리의 마음에서, 보물이 곳에있다는 생각, 놀라운 밝혀졌 없습니다. 그것이 살아 있고 로밍해야하기 때문입니다 폐쇄 살고 싶어하지 마십시오. 그는 우리와 함께 성장하고자하며 또한 우리의 감정의 강도와 함께 걸어도 태양의 빛을 볼 안쪽에서 벗어나고 싶어도, 그리고 제공해야합니다. 그의 이름들이 종종 음절 대단히 부끄럽에도 불구하고, 사랑이다. 우리가 빈 너무 멍청해서 바다로 둘러싸인 조용한 단지 왜 그렇게 많은 섬으로 유지하려는 경우 그것은 필요하다.
"생활의 지원 '
자신의 손자들에게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어린 시절의 손에 더 고요한 통로에 그들을 데리고 경향, 그들은 듣고, 마지막 단계까지 사랑으로 그들을 동반하는 성장이 손자에 지원을 찾기 위해 그들의 년 굽이에서 원하는 것 그들의 장수들이 마음 안에 축적되는 재산. 그 들의 옛와 현명한 단어는 무관심으로 귀머거리 귀에 떨어질하고 아첨 매력에 푹 빠져하지 않도록하고 거짓들을 계기로 자신의 경로를 그릴 수있게됩니다 있으므로 너무 자주 현혹 신기루에 의해 정신이 젊은 사람의 마음에 번창 시작 것입니다 폭풍에 강한 너무 강한 식물이되고, 그들에게 생명을 가져다 줄 것이다.
"탈의실"
일단 그것은 여전히​​ 어린 시절,하지만 그는 남자가 될 수있을만큼 나이가 있었는데, 집에서 살고 밤에는 그는 아이가 된 방에서 잠을 것입니다. 이 방에서는 크기가 충분 또한 지상에 직접 휴식 않았 캐비닛을 가지고, 드로잉 보드와 테이블, 침대 이외에 자체 대학생을 끊고 있지만 사용되었다는 몇 가지가 제기된 목조 다리로 손바닥. 이 옷장은 년간 매우 성숙되었다 그리고 학생들은 때때로 옷, 책, 드로잉과 그의 연구 아키텍처마다 다른 재료와 함께, 그 강도를 넘어로드 때문에 즉시 그 후에 다시 지시했다 약간 다리를 출발 해 버려서 누구시의 파멸을 막기 위해, 놓으십시오. 그 학생이 상당히 굵은 있었는데, 항상 태세와 자주 행진 다리, 옷장 근처에서 잠을 감히. 그는 몇 발을 일어난 즉시 캐비닛는 이미 불안 정한 균형을 잃은 같은 시간을 향해 전진 대학에 있었을하면서 엄마와 학생의 두 자매가 섬뜩할 정도 동안 어느 날, 그것은 그를 다시 되돌릴 수 헛되이했지만, 기울어 받고 그의 위치에 있지만 방법이 없다는 다리를 함께 제공하는 여기 있던 그 모든 무게는 폭포를 예방할 수 있으며 어겼다 두었던 사람. 늦은 오후, 그의 반환 가정에 또 다른 위대하고 두려움을 두려움도없고 다리는 그의 엄마와 누이의 책망과 캐비닛에 놀라움을 발견 잘 개최했다 그리고 최고의 투피스 캐비닛은 글라이딩 '에 하나를 쌓아 저런 사람들이 그를 파멸 수 있습니다.
"베드로가 망원경"
자녀가 자신의 어린시절의 시작 부분에 작은 단계로 접근하게되면, 그는 쌍안경 한 켤레를 발견. 흥미, 그는 손에 그것을 가져 갔다고 그것을 조사하기 시작했다. 어디 있는지 안다고하지 않는다 : 그는 작업을 이해하지 않았다. 그는 어떤 방향으로 그것을 가리 키려고했는데, 그가 본 이미지는 처음에 흐리게했다. 한쪽에서는 너무 세게하고 너무 작아 있었다. 아이는 바퀴와 함께 조정해야했는데, 그는 익숙한 였고, 그는 중앙 초점이나 목표까지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크게이 놀라운 도구의 가능성에 관심이 있지만, 동시에 거의 다하고 procrastinate 수를 사용하여 두려워했습니다. 다시 찾고, 그 모두에 의해, 고요한 조용하고 관심 넘치는 젊은 아이들의 작은 세계를 보았다. 앞서 그와 그녀의 시선을 주조, 겨우 보이는, 여전히 미래의 안개, 무료이어야하며 걷기를 선택하고 싶었 세 소년에 의해 가려져 있지만, 때로는 그들이 얘기 했을때 이해되지 않았다. 그것에 확신, 중, 거의 젊은 년으로 돌아갈 수 없다는의 후회에 가만히 있는지, 어떤 지연이나 헤어지고 마자 안개처럼 머리카락도 없어지기 결정에 스트레칭. 단지 변명이었다 쌍안경 : 실현하기 위해 가진 자들은 내가 그 안에있을 거라고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는 그리 오래되고 더 이상 안전 없었다.
"어린이의 작성자"
일단, 오래 전, 특히 어린이들에게 어필 너무 엉뚱한 이야기​​를 쓰기 좋아하는 사람이있었습니다. 대형은 그러나 심각한 서면 아무것도 찾지 못하는 그들의 코를 발견 사실은, 너무 많은 상상력과 그들 사이에 위치에서만 이상한 단어를 보았다. 많은 아이들이 그를 알고있다 그리고 더 많은 이들이 자신의 이야기는 사람이 읽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그에게 의해 쓰여진 많은 이야기를 듣고 싶었지만 언젠가는 멀리 떠나셨와 자녀가 자신의 playfulness의 모든 고아 있었다. 그 중 대부분은 그의 논문에서, 세상이 두려움을 극복 열려, 다른쪽으로 자신의 상상력을 가지고 노는 그것을 지시하는 배웠습니다. 된 성인 밝고 다채로운 새로운 도로를 열어 자신의 다리를 이동하고, 여전히 그의 상상력이 이야기들의 좁은 분야 밖으로 흘러 자신의 마음을 자극할 수있는 그를 감사할 수있었습니다.
"씨 운명"
우리 모두는 크고 작은, 그들 각각에 대해 보유해야할지 알고 싶다, 추구합니다. 질문은 모든 종류의있는 모든 형태, 곧 기대에 대한 답변을 가지고 지켜보고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빠른 탈출 단 속삭이면서, 항의 사이에 일반적으로 더 빠르게 사라질 : "! 때가되면 나는 일종 회신 것이며 그들이 최고의 가치로 정착되며, 현재 및 미래의 약속에 따라! ' 코트 buttoned 꽉과 칼라가 나타났을, 모자 대신 순식간에 너무 가까이 고민으로, 그렇지 않으면 추운보고 찾는 사람에게 방법을 제시하지 않았 넓은 그의 눈을 통해 아래로 뽑아, 그들은 멀리서 망원경으로 준비를해야했다 시간과 부드럽게 보이 네요.
"아무도 말할 수없는 것들이있다"
그들은 그들이 당신을 말할려고한다면 당신의 피부에 그것보다, 당신이 믿지 않는, 말을 듣지 않아, 먼저 손을 경험해야 할 것들이며 일이 사실을 듣고하려고 해, 마치 그것은 있었다 아직 살았 뭔가있는 것처럼 아무도 아직 기록되지했다는 것을. 여러분이 새로운 이니까, 원생 종이의 빈 시트가 아직 삶에서 보낸해야합니다. 단어의 막대 생활. 인생은 수박과 거의 무관 심한 유행에 살았지만 깊은 방식으로, 그 전체 한계 주위의 윤곽 커팅 내에 사람의 본질을 정의에 도착하는 영혼의 깊이에요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자신의 신분 카드와 같은 작은 ', 그리고, 그것은 그들을 알고 때까지 그가 연구에 일생을 통해 방황 검사지를 식별 한계가 있습니다.
"나이를 생각하기"
되는가 경과 시간에 관심있는 사람들이있어. 그들은 숨기려하고 찾을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얼굴에 그대로 흔적을 보여주기 부끄러운 일이죠 생각. 그러나 오래 전 사람 얼굴을 애무, 난 친구 말로는, 자기 손으로 이야기하고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에게 스크롤 않았 수있는 유일한 언어 인치 칭찬 이러한 칭찬을 거부하는 것은 불쾌 수 있고 예의도 없을거야. 어떤 아이가 시간의 흐름에 대해 우려되지 않으며 걱정하지 않는,하지만 종종 위대한되기 위해 계속해서 잘 할 것입니다, 그는 공포와도 늙어가는 것을보고 위급 상황에서 고른진다.
"펜가 실행 중이면"
하나는 그가 종이에 잉크의 강이를 따르고, 그의 펜을 사용하는 씁니다. 그는 하나의 이동에 쓴다면, 흐름이 자유롭고 단지 appuntarseli의 시간임을 자기 생각을 따라 경주에 대한 소비 잉크의 양을에 인색하게 굴다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그의 손가락 사이에 볼펜을 가지고 카트리지를보고, 그는 잉크가 없어졌다는 것을 깨달았, 펜 아직도 쓰고 누가 어떻게 알아! 당신이 다른가 없다면 그의 생각 중간에 끝낼 수 있으며 그 잉크없이 빈 종이 바다에서 생존자을 남길 수 있습니다 불확실성으로 씁니다. 작가는 아이들을위한 이야기​​를 썼다면, 펜의 기능은 쓰기를 중지하기 시작, 그의 정말 ... 추적 및 모스 부호로 통신을 위해 그의 시도가 될 것이다. 펜의 정말 ...이 펜은 음성으로 이야기하지 않기 때문에, 느끼지만, 종이 위에는 잉크를 통해 확인하고 여러분 펜 물을 줄 수없는 딸꾹질을 통과하도록 그들을 쓴다없고 그들은 좋은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던질 수있는 위협하더라도 두려워하지만 전혀 귀를이없는 그곳들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잉크 한잔 마시는 아마도 딸꾹질을 통과하고 반드시대로 쓰기, 항상 단어들을 위해 단어, 종이에만 흰색에 영향을 미치는, 당신은 거의 아무것도 읽을 수없는 그 시작한다면. 그러나 작가는 또한 더 입에없는 펜에 적합한 유리를 찾기 위해 상상력을 많이해야 해요!
"그 안경 뒤에"
안경 뒤에 동료 지켜보고, 그 나름대로 각각의 눈과 눈이 있습니다. 그들 주위 선명도 세상과보고 잘못하면 만들기의 두려움에 그들을 던져 사람들에게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실패 오면 안경은 부드러운 눈을하는 데 사용됩니다. 안경을 보유 렌즈 마운트 서로 다른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두께 : 끝이고, 두께, 오목 또는 볼록는 눈을 보여주하는 문제에 따라 다릅니다. 너무 멀리 가서 렌즈는 분들이 너무 멀리 서두르고 전에 적절한 거리를 바라보고 중지하는 데 사용되는 곳을보고 싶은데요 긴 눈짓이있다. 그들은 사람들이 훨씬 더 멀리 자신의 코보다는 안보이는데 있어야 할 곳에 오지 않는데 법원이 있는데, 그렇다면 렌즈가 필요한 곳​​에 도착하기 위해서 몇 가지 단계를 수행합니다. 그럼 태양의 강한 광선을 충당하기 위해 더 아름답다, 요염 느낄 수 있도록 안경가 없습니다. 렌즈는 어두운 심지어 눈에 어떤 일이 일어 나는지 발견하지 말라고 볼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사람을 통해 거울과 모양을 견디고있다. 나이 든 사람들은, 그들이 보이는 그들의 오래된 렌즈를 지원해야합니다. , 이야기를 읽어 조부모 그가 그 안경을 가지고 우리 조부모님 속을 살펴볼 때 본 것을 당신도 볼 것이 그들의 손주에게 읽어 쓰여진 단어의 글자를 볼 수있는 안경이 있습니다. 만일 그렇게한다면, 그들의 젊은 눈, 그들은 흐리게하고 흐리게 모든 것을보고 그들의 조부모들이 눈 노인 앞에 안개에도 불구하고 단어를 읽을 수있는 마술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오래 할 아이들"
당신이 먹고 부모, 절망하지 않으려는 경우 그들은 모든 핑계를 찾아, 그들이 걸릴 항상 있습니다. 그 입을은 의자 또는 의자에 앉아, 그들은 식사를하지 않으 조용하고, 그녀의 입을 여는 데 coaxed과 음식을시키는 것으로 벌을받지 않음을 즐길 같은 악당입니다. 부모는 떨고 그가 꾸루룩하는 물질과 사람에 중지하고 먹을 것도 중요 그냥 놀고 싶어 자녀를, 설득해야하는 모든 노력에 대해 생각해, 먹는 시간이 다가오고있다는 생각에 진저리 불만,하지만 아무도 혼자 생각하고 싶어하지 않지. 그 사람이 모든 일을하고 그냥 놀고 생각하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언제입니까? 그것이 등 고요한하고 달콤한, 근심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어린 시절은 아름답습니다. 어른과 어린이 즐거움과 산만에 우려. 그러나 알아라 : 생명이 바퀴와 우리가 현재 알고 싶은 우리 부모님을 싫어이며, 그들은 언젠가는 우리 자녀와 우리는 단점 돌볼 것입니다.
만일 그렇게한다면, 그들의 젊은 눈, 그들은 흐리게하고 흐리게 모든 것을보고 그들의 조부모들이 눈 노인 앞에 안개에도 불구하고 단어를 읽을 수있는 마술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지개의 색깔"
우리는 그의 발자취에 남자랑 올 수 있도록 높은 위치 높은 데크이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들이 보여 우리의 눈을 들어주고 평온에 즉위하게하기 위해 매우 낮습니다. 무지개는 아주 빛나, 모든 색깔로 만들어진 우리의 영혼을 리프트와 모든 걱정과 불안의 상단에 계속 우리의 눈 속에 희망없이 가벼운 및 과도 그들의 존재는,의 투명성 때문에 미묘한니다. 무지개가있다는 것을, 젊은 남자 우릴 기억하는 것처럼, 폭풍 후에는 항상 나중에, 심지어 우리의 삶을, 우리의 영혼을, 그리고 모든 고통에서 그들을 담그고 그것을 왜곡 수 폭풍우 최악의 후. 우리는 화를 그리고 천둥과 번개로 그들을 소리치지 어두운 구름에서 도망 아이처럼이지만 무지개가 나올 때, 그들은 자신들이 난민이있는 곳에서 그들의 머리를 꺼내 것을, 그리고 upturned 코로 아름다움을 감탄 곡선 바, 나란히 그들의 재산, 회색 밀도, 작은, 그 입술의 모든 색상과 나뭇잎이 세상에서 다시 표시하여 약간.을 복원하고자으로 정렬 모든 색상
"색상 케이스의"


어린이들은 내부에서 오는 기쁨으로 자신의 일을 그릴 수있는 열정이 있습니다. 어른들은 또한 그들의 생각을 이동하고 거의 회색 일상, 아침부터 저녁 매 하루에 늑장을 수없는 어려움을 겪고, 관심사에 압도, 그것 하나도 바쁩니다. 아동은 아직 일상, 행운을 모르는 그들의 부모가 포위하고있는 이러한 질곡에서 해방 깰 수있는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않습니다. 어딘가 색상 가득한 판지 상자를 들고. 그것은 그들이 주문과 함께 할거야. 갑자기 이상 기대하면 좋은, 슬프게도, 여기, 그를 공격 그의 약속 greyness에 아이가 꺼내한다는 것이다 녹색과 큰 확산 주위에만 색상의 장소로 시작했지만 확장 점점 더 , 잔디, 점차 모든 거대하고 화려한 성장과 스트레칭. 최대는 슬픈이며, 주위에 흩어져있는 자사의 서류와 함께 하나의 시점에서 그의 숨결이없는 경우에도 아이처럼, 맹렬한 속도로 실행되며 자신이 자신의 사무실 바닥에 앉아 발견, 공 Buggy는 풀밭에 뒤집혀요 . 그러나 기부되었습니다 그 마법의 색깔을 꾸었 도다 드리겠습니다. 바다에서 아무것도 다른 친구는 거북이와 돌고래와 함께 그를 주위 이끌었다. 누군가가 무성한 구름 사이를 날아갑니다. 큰 나무 그늘 아래 누워 기타 깊게 숨을들이 목숨을 강화. 그런 그들을 위해 그것을 지켜 볼수는 없다. 케이스 어린이 그들이 사는 경우 색상은 살고 그들이 평온 성인 우리의 회색 세계를 자신의 색상과 컬러를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당신이 아이들에게 공간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런 다음에야 다시 미소를하고 존재의 기쁨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도시는 그 어린이의 꿈"
그는 웃는 얼굴과 그들이 살고있는 것과 같은 무서운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이 잠을 잘 때 어린 아이들을 보니 피하기 위해 조용히 말하기 그것은 매끄러운 도로를 가지고 있으며, 모든 색상들이 기계의 종류를 발끝으로 걷다 있고 고등 교육을 어디에있는 두 어린이에게 호소, 행복한 노래를 흥얼 대신 뿔을 달고 trumpeting 때문에, 서둘러 적이 오염없는 것이 사람 아니 아무도 그가는 곳을 보지 않고 실행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거리를 건너 두려워. 초원과 나무가 가득한 많은 공원이있어, 걷기에 지친 사람, 당신은 나머지 막을 수있는 벤치가 없습니다. 재생 환경은 아동이 자신의 손에 공이있는 옆에서에 남아 없다는 것을, 그래서 가득이지만, 놀고, 행복 평온한 실행됩니다. 이 많은 어린이들은 그들 전부가 재생 가득찬 욕망에 부합하며 아무도 심심 않겠다. 이 장난감이 많은 모든 유형, 또한 모든 아이들은 그들을 한방울 흘리지 않고 재생합니다. 심지어 어른들이 원하는 모든 순간을 재생하고 할 자유, 아무도 그를 막을 수 없다. 니가 숨쉬는 공기, 아니 스모그로, 신선하고 향기로운입니다. 당신은 모든 도시에서 잘 맞이 기분이 때문에 주민 모두가 행복입니다. 아무도 죄수도 못 느껴요 어디 아무도 아직 도시 부드럽 건설 어렵다는 걸 잘 안됐다. 아직도 그냥 꿈이지만, 그것은 모든 기여와 함께, 점진적으로 달성될 수 없습니다다고합니다, 어린이들의 단어와 자주에 의해 너무 많은 enfeebled 강하게 마음을 움직이는 그들의 큰 꿈을 듣고, 더 신중하게 살기 학습 인생의 슬픔.
"간구의 본질"
그는 사물의 본질을 찾아서, 가장 액세스할 수없는 곳으로 기어. 산책로가 험해하고 험한 올라가는 동안 그것은 빠르고 경험이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쉽게되지 않습니다. 평평한 도로에서 편안하게 산책에 익숙한 사람들은 자신의 종족을 박탈하지만, 그것을 자주조차 인식하지, 개체와 자신을 둘러싸고있는 컨텐츠입니다. 본질은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종종 일반적인 대화의 애매 수집 장소를 많이 알지. 그는 물질에 감사 할 줄 아는,하지만 우리가 필요를보고 느낄 조사해야하지 않는 쾌락의 본질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당신이 뭔가에 정신 결여를 찾을 수만있다면, 당신은 우리가 놓친있는 것을 찾기 위해 도보, 도로에 엎드려 리고 있습니다.
"있었 사계절"


그들의 계승 조용하고 정기적이고 그 계절에 자신을 인식 사람들의 삶의 속도. 비록 뮤지션 나는 차이를 강조 자신의 작품을 작곡했다. 농부는 작물의 성공을 위태롭게하지, 힘든 철저으로 신중하게 그들의 지시에 따라 토지를 재배. 그런데 어떻게 된거야? 점차적으로 남성은 항상 갈수록두고, 토지를 인계하고 싶었 있고, 공장,보다 정교한 기계를 건설하기 시작했다. 어쩌다 그런 일이 있든 먹은 건, 나는 쌓여. 토지, 물, 공기는​​ 사람에 의해 생산되는 이러한 폐기물이 가득있었습니다. 몇 년 동안 아무도 해결책을 발견하고 그것을 구현, 바로 일을 생각 해조차 없다. 우리가 조심하지면 우리는, 환경 오염에 둘러싸여 이제 것으로, 우리는 심지어 본의 아니게, 자신들이 점점 더 중독 찾습니다. 우리가 호흡하고 물을 더 이상 악취가 없어도 공기는 맛있어. 우리가 같은 이름으로 그들에게 전화를 계속해도 계절은 더 이상 씻지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종종 날씨가 거의 우리가 더 이상 정장하는 방법을 알지 못하는 지점까지 미쳐 날뛰는 군.
"코미디 봄"
안에 너무 많은 슬픈 사람도, 그들이 포위되는 느낌있는 유일한 악한 원수를 생각하고 살고 있습니다.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서 가장 좋은 방법은 다른 마찬가지로 할 것을 믿고, 공격있는 더 강력한 무기를 제조하는 것을 믿습니다. 그러나 최악의 원수에 숨기자는 복이 있나니 잘못된 신념, 태양 조명, 심지어 맑은 날에는 전, 점점 더 많은 미묘한 어두운 회색 또는 전부 이상 검은색 표시 것들입니다. 이 모든 사람들의 슬픔은 사람이 폭발 훨씬 적게 만들 수없는 커다란 폭탄과 함께 모두를 물리칠 것이다. 오직 아이 빌드하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배고 프거나 졸리이며 아직 말할 수 없을 때 작은 것들은, 한동안 슬픈 사람입니다. 그 들의 눈은 거의 항상 웃고, 심지어 남자, 접근 방식의 슬픈 그들을 바라보고, 자신의 슬픔을 안 가져가면, 그 거리에 세워진 모든 무기를 throw하고, 대신에 그의 모든 슬픔과 싸우는 것도, 웃으면서 시작가에 푸른 하늘을 입력 그녀의 눈동자는 햇빛의 마지막 선까지 그의 마음을 스트레칭 쓰는데는 생각에 만발하고 모든 증오를 놓치지 그의 불행을 꾸몄다고하는 동안, 그는 자기가 입고되었습니다있는, 살아있는 것으로 알고는 스트립 위장, 이데올로기와 광신의 그리고 그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깊은 호흡을하는 사람이되고 시작과 흐린 및 모든 두려움에서 해방 지평선을 향해, ​​아이들과 함께 손을 잡고 걷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안에는 웃고 행복해야 할 큰 욕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떻게 높은 벽 어떻게해야하나요?"
그들이 더 dialogue이 될수 없다는 것을 확신하기 때문에 서로 얘기하고 싶지 않아 사람들은 그가보고 눈을 피할 수있는 눈을 복용 지점에 높은 성벽을 높여으로 구분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람들이 눈 속에서 자신을 보러왔다면, 또한 바닥 적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적이있다는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이 눈을 모양과 자신의 눈을 내에 보인다 아무도 안에 뭐가 숨길 수 있기 때문에. 같은 방법으로 또 누구의 명 둘 사이의 증오와 경쟁 관계가있다는 것을 확신하고보고하지 못하도록 높은 벽 별도 보관하고 국가를 위해 일하지. 그것이 밖으로 발견 되었어요처럼 보이는 단지이고, 나머지 하나는 같은 피어링 그리고 어떻게 우리 자신의 고통 그 고통을, 우리 자신의 고통을 앓고 우리의 생활로 닮은 누군가를, 증오 수를 가지기 단지? 벽은 매우 높은이 될 수 있지만, 너무있다면, 우리는 자신의 프로필 뒤쪽으로부터 와서 장기적으로 당신은 뒤에 남은 자들을 지켜 그들을 비판할 필요성을 느끼는 목소리에 대한 호기심입니다. 그들이 너무 낮은 경우, 그때도 아이들이 알고 올라가서 아이 벽을 어디에 서서하지 않습니다.
"Pinzillacchere, 사소한, 그리고 사소한"
한때 그들은 포장의 interstices 사이에도 도로, 더 쉽게했다. 거기 근처에 음산한 기꺼이 그렇게 사람들은, 심지어 시간이 너무 빨리 갔어. 어린이의 경우, 그때마다 지금은, 진짜 대접했으며 Gramps에 대비한 모든 지점에서 준비, 연회에서 풍부에 판매되었습니다 것이었다. 어떤 부모는 적어도 전혀 비용 않았 작은 가방,하지만 약간의 돈을 가지고 어린이의 행복에서 제거할 수 없었다. 그들에게 주어진 이름은 부드럽게 땅콩, fusaglie, 달콤한 올리브, 땅콩 있었다. 모든 아이들이 미친 그 중 많은 일이 있었는데, 지금은 성장하는 사람들이 마법사로 손에로 자리잡고, 종이로 만들어진 원뿔의 그 ficozzi을 찾아 모자 발을 뺄 그 시대의 맛, 그 '의 어린 시절, 질곡 많은 많은 약속도 지금 호흡하고있는 어린이를 afflicting하고 태평하게 어린시절을 떠나 지마에서 더 많은 무료입니다.
"사람이 성숙되면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아이들이 어렸을 고대에는, 그들은 쉽게 진행 "의 나무 '에서'잠시 동안 놓고 거기에 조용히 성숙 왼쪽으로 놀았 거든. 우리는 편안하고 있었고, 그들이 필요한 모든 장난감과 관심 근처에 있었다. 조금씩 또한 논리와 성장을 자극했다하더라도, 음식 이야기 먹힌. 하지만 모든 인해 신경을 써서 무게되었고 누군가 앞서 시대의 것으로 강요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성숙 자사의 적절한 수준에 도달하면 모든 사람은 자신의 군대와 함께 내려왔다.
"금주의 일"
그들은 일곱이며 우리는 중간에있는 것을 박과 함께 손을 잡고. 항상 한 해의 모든 달 동안 내내 춤을 재생합니다. 어린 나이의 어린이는 자신의 이름을 배울 수 있지만, 그들 모두가 똑같 은데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승과 학교에가는 것은 또한 환경 설정을 출생하고 싶은 및 아니었 다른 사라지지 않을 것이라고 날들중에있다. 원을 만드는 일, 월 이후 주 주 후, 항상 일년 개월 동등하고 정류장이 아닌 것입니다. 그들은이 원형 뒤에들은 평생을 보내고 아이들은 항상 동그라미를 연주 요즘 손에 자라서 큰 손됩니다.
"어둠 속에서 도약"
누가 어둠 속에서 점프가 만나기를 원치 심지어 높이거나 내리는 곳에 도달 깊이를 측정하지 않습니다합니다. 하지만 아무도 그것이 얼마나 어두운 폭격을 받았고 보지 못했다면 그를 자유롭게 점프의 포로 일까? 그들이 그들을 이동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아이들은 어둠을 무서워 해요. 그러나 대형 과소 평가하는 사람, 그는 자신의 자신감의 어리석음에 의해 구속 수 있습니다. 어둠 속에서 통해서 점프 편법 아니다 : 그것은 모두 작은 사이즈에서 어딘가 아니라 볼 수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 게임 재미 없어.
"Sleepwalkers"
밤에 잠을 잘하고 한동안 '잠에 빠졌어요 그 이후로 잠자고, 일어나 가서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그들의 꿈에 걸어 꿈, 자신의 집 주변 산책. 때로는 누군가가 항상 자고, 계단 아래, 문을 열고 시내 거리에 대한 꿈을 계속합니다. 그 꿈들이 햇빛에서 열린 자신의 눈으로보고하는 방법보다 더 아름답습니다 일들에 대해있다면 제가 궁금해! 종종 너무 많은 사람들이 서성 거 리고, 그 슬픔의 다른 것들을 상상 귀여운 아이의 미각을 잊어버린 모든도 밝은 햇살처럼 따뜻한 미소로 얼굴, 등 옅은는 그들의 회색 코트에 마감했다. 어쩌면 그들이 상상의 한 모금을 마시고, 일어 나 보니, 그것을 필요로하고 확실히 상상의 비트, 그들의 외모도 직선 및 경보, 결국 수평선의 곡률과 착륙장 일반적인 행복의 적은 평면 단조로움을 깨달은 그들의 블랙 커피를 풍부하게 미소의 자발성에, 안녕하세요 무릎을 꿇고 서라도 상을 주신.
"죽임을 잃은 신사"
어느 날 밤 그냥 잠을 못 남자, 그가 난처한 입장에 얻는에도 불구하고 밖으로 행하신 믿음은 매우 불편했습니다 그의 침대에서 일어나서, 그래서 그리곤 잤다. 그는 전혀 이동하지 않았 않으며, 문을 열고, 특히 이후 매일 밤, 어떤 방법으로 만족도에 대한 시선이나 웃음이 없었 위치에 있었던 것처럼하지만, 조명이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침대를 보았다. 침묵에 빨대를 이동하지 않고 그의 머리는 내 머리 위에 베개 밑에 우리가 자고있을 불러서 : 그 사람이 잠을 모든 침대가되는 방식으로 잠을 계속했다. 널 잠들게하면 모든 것이 순서대로 보통, 순서에 후를 높여, 시트와 담요가 좀 떠나 '와 작은 베개 제기된'구겨진합니다. 그런데 방금 무슨 없어진 것은 그 신사의 수면했습니다. 너무 자주 그 이상 떨어진로 침대 밑을보고 구부 기회가 없었했다 찾고. 침대 아래에 할 것도 아니었어요. 남자는 그녀가 수면 생겼는지 몰랐던 진실을 말해야합니다. 아무것도 다음에 그는 잠을 것이 매일 밤, 그는 그의 눈 감고도 모든 어두웠고합니다. 다음날 아침, 그가 깼을땐 그의 수면은 사라져 버렸고 그는 그것을 볼 수있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그는 화장실에 갔다, 그것은 취침하기 전에 양치질하는 동안, 어딘가에서 빠져나간 것을있을 수 있습니다. 거기로 볼 수 없습니다. 그는 방전​​의 구멍으로 미끄러 갖지 않는 다면요. 하지만 아마도 배기에있는 구멍을 통해서도 전달되지 않을 것이다. 아마도 그것을 실현하지 않고, 그를 아마 그 전에 봤다 도서 또는 꽃 옆에 식탁에서 어딘가 쉬고 남아 있었다. 이러한 장소에 가서 신중하게 보면서, 그는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걱정하기 시작 : 시간은 밤새 그리고 그는 자신의 수면두고 떠났다 곳을 찾으려고 주위를 계속했습니다. 여러분, 분명히 그들은 한동안 그들의 수면 회사의 침대에 이미 있었고, 그대로 잤어. 그는 거의 그녀가 거기를 안 잃었다고 확인 밖으로 이동 하시 생각하지만, 그렇다면 그것이 카모마일 차 한잔을 마시고 나은 것을 반영했다. 침대에 다시 음주 후 그를 찾는 희망을 잃었다는 우리가 정상에 거짓말을 하겠어, 같은 베개에 그녀의 머리를 배웠어 그의 눈 감고, 그는 이미 거기 있었고 그것은 이미 조금은 '거의 예상하고 싶었던 거 겠죠 그들은 그가 찾으러 갔다 모든 장소에서 돌아 오지 않기 때문에,하지만 그는 거기에서 이동하지 못한 반면 패지 않으면니다.
"헤어"
더 이상 머리에 머리카락이 많이 있었 남자, 빗 또는 거의 이상 사용하지 않았다. 당신이봤을 때, 그녀의 머리카락은 항상 자신의 마음에 준비되었다 : 오른쪽으로 튕겨 사람, 믿음없는 웅크리고하고 잘 서있는 사람을 극단적인 무심함과 하단에있는 분들을 떠난 사람들은, 심지어 전원 극 빛이 아니었다 . 열린 하늘 : 그 머리 위에있는 신사 한가 무거운 모자를 넣어로서 그들이 순종했다들이 여전히 있었지만, 가능한 빨리 벗으로되는 듯! 그것은 가야대로였습니다가 아니었어요. 그는 같은 이유로 휴식처 자신의 가정을 포기했다 : 그들이 원하는대로 항상 그랬 었지. 그들이 말할 수있다면, 아마도 그들은 좋은 소리 겠지만, 자기가 원하는과 이웃을 괴롭히고로 모든 사람들이 사용할 수있는 동안 그들은 가지 않기끼리 다투었다. 대신 당신은 여전히​​ 젊은 머리카락 전체 머리를보고 그들은 숨을 쉴 수도 없어들을 빗을 필요 같은 배에있는 모든 남아야만했던 모든 직선과 좁은 해협, 있었다.
"씨 침묵"

그것은 소음 가득한이 바쁜 세상에서 구하기가 힘들 것입니다. 그것은 Avezzano 자신을 둘러싸고있는 사랑 중 소리를 끌어 규정된 일반적인 사람들에게서 이탈 한적한 길을 따라 밖으로 설정해야합니다. 당신은 방금 잠에서 것으로 쿨 새들의 지저귐으로 둘러싸인 초원에서 이른 아침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침이면 잠들었 어린이는 그가 학교에 갈 준비를해야 오면, 정말 본적이되지 않습니다. 아마이 씨 침묵을 알고 원하는 되겠지만, 그의 부모가 멋있와 소란으로 항상 함께 떠나기 가장 먼저있다면 어떻게 하시나요? 텔레비전, 라디오, VCR, 전화, CD 플레이어, 컴퓨터, 등등. 설정된 모든 종과 경적 어떤 호흡 조용한 사람을 떠나 지마. 그리고 프로그램이 중단되고 볼륨은 더욱 경외 여자 광고에 대한 모든 걸 포기를 증가할 것이다. 심지어 그가 씨를 침묵 어떻게 생겼는지 모르는 아이, 당신은 어떻게 인식합니까? 그리고 그들이 만난 적이있다면?
"지문"
모래에서 호위를 누구나가 필연적으로 그의 단계의 모양과 방향을 떠난 후 더 큰 그의 발자취를 더욱 더 깊은 모래에있는 그의 발자취를 각인, 무거운있다. 아침 공개돼처럼 단어의 경로를 표시한 존재의 발자취를 기록, 모래 표면을 보여줍니다. 새들의 발자국, 개, 고양이, 또는 시간이 overlap에 그 옆의 다른 사람이있다. 하지만이 페이지는 스크래치 매일 변화, 그것이 자신의 경로를 표시한 문자 이야기를 변경 하는것을 매일부터 다시 작성되고 있습니다. 한 아이가 거꾸로 점프하면서 웃고있는 간질 입을 자신의 단계를 쫓아 바다와 파도 앞에서 열고 발을와 그의 손가락을 통해 그들의 소리를 지워에게 있습니다. 그 파도와 바다가 우리의 단계를 충족시키고 우리에게 새 페이지를 쓸 때마다 준다.
"꿈의 앨범"
신문 소매 업체에 대한 그들의 패키지에 갇혀 부모에 의해 구입 인형 수집하고 즐기는 많은 어린이가 있습니다. 축구, 동물, 성도 등 : 우리는 컬렉션의 여러 종류를 확인하십시오. 어느 정도 모두가 그들을 완료하기 위해, 당신은 그렇게 우리가 컬렉션 시작된 완료할 수없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많은 돈을 지출하고 중복 상당한으로 실행할 수있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단 중복을 찾기 위해 돈을 보내는 것에 싫증이 났을 아이 하나가 발생했습니다. 완료하기로했던 앨범은 어디서든 판매도가 아니었다. 페이지는 그의 머리 속을 다 갖고 있어요. 그는 작은 살때부터 인형, 그가 한 아름답고 독특한 꿈의 이미지가 있었다. 첫 번째 그림은 것은 그가 그때 살았던 로마 인근의 특성과 만나는 도시의 전망을 번갈아 안으로, 베니스에 있었던, 게다가 60 년대의 50 만 달러의 존재가 4 년 후에 꿈. 또한 제출할 많이있었습니다. 대신 여전히 존재 때문에 지켜 때, 저장되었던 꿈의 전체 조각을 개발, 이동하고 촬영을 변경하기 시작 왜냐하면 그들은 '작은 마술 있었다. 이 아이를 통해 leafing하면 앞이나 뒤로, 그의 마음에 그의 앨범을 싶었어요. 페이지가 여전히 흰색 있었다 그리고 자리를 데리고 있던 꿈을, 심지어 그들이 꿈꿔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너무 멀리 갈 수 없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앨범을 좋아 아무도 안에 실행된 이미지를보고 그녀의 머리에 들어갈 수 없었다 때문에 그가 다른 사람을 보여주 없습니다에도 꿈은 너무.
"꿈하는 방법을 알고 사람"


여전히 꿈을 꿀 수있는 사람이있다. 그들이 깨어있다하더라도 그러나 꿈을 너무 잘, 그들은 그들의 꿈을 건설하기 위해 계속니다. 그들은 마지막에 진실이 될 것이 포인트로, 그들의 꿈을 위해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에 대해, 그들에게 생명을 주신다는 기쁨을 자신을 위해 아무것도 복용이 아니라면없이 인식하면 얼굴에 웃고 있었어 많은 어리석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자녀들은 모든 인류에게 선물을 만들어 아름다운 생물입니다 그들의 의도. 아이들은 내 마음 건설 욕망에 유지할 수 있었다 그들의 너무 큰 꿈이있다면 당신은 두려워하고 있어요.로서 더 너무 큰 꿈 animates 그들이 순수하고 도움이 필요한 누군가를 위해서 아무것도하지만 그들의 구현에 흥미 있는지 감정.이 없습니다
"오래된 올빼미의 유령 이야기"
숲에서 그냥 자고 가기 전에 저녁에, 그 조그만는 큰 떡갈나무 아래 작은 개간에 모여있다. 오래된 올빼미는 일단 모든 지점에서 이야기 처음부터, 유령 얘기를 듣고 도착했다. 그의 목소리는 어린이들의 생각 위에 장미와 민첩이 좁은 경로가 점점 더 올라가 올라있는 그의 단어의이면을 걸어 자신의 상상력을 자극. 아무도 지루해하지 않고 아무도 이야기를 전달 관련되지 않는것 경외, 구절의 입을 발급 감히 없습니다. 그것은 종종 때로는 심지어는 파렴치한 사람 다루는 그들의 동료 인간의 모험과 공격을 recounted. 그 기사의 목적은 그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영혼 안에서도 교육, 활발한 연구와 논의했고 어른 세계의 어려움과 모임을 개설하기 때문에 마지막에 도덕은 항상있었습니다.
결론
항해는 unfurled 함께 모든 어린이에 그의 생각에 배는 끝없는 공간과 거대한 무언가의 무한한 이후 방문을 극복하기 위해, 큰 파도에 의해 대양을 항해 준비,있다. 나든간에, 중요한 것은 얼마나 큰이 비행선가되지 않는 브라우징과 현실의 장벽을 넘어의 꿈을 가능하게 ...

Nessun commento:

Posta un commento